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과라나입니다. 오늘은 눈이 많이 오고 밖은 춥고 집에는 수도관이 동파되어 물이 나오질 않아 제대로 씻지도 못하고 있는데 많이 짜증난 상태에서 한글자 끄적여보겠습니다. 세월이 흘러가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건 정말 슬픈일입니다. 지금도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있지요. 미래에는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불사의 생을 살아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지금 내가 살고있는 이 시간, 이 시대, 그리고 지금 내옆에 있는 사람들. 이런것들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면서 절대 잊지 말아야겠다고 결정내린 목록들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격히 주관적인 내용이므로 자신의 생각과 맞지 않다고 생각되신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번) 인생은 뭐니뭐니 해도 돈이 가장 중요합니다. 돈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인정받지도 못할커녕 명예도 없습니다.

2번) 누구든 100% 신뢰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절대 첫만남에서 상대방을 따르거나 행동하면 안됩니다.

3번) 가족과 친구들 또한 직장인들과 다를바 없이 비지니스 관계입니다. 손해보는일은 안하려 합니다.

4번) 내가 배풀어준 만큼 되돌려 받을 수는 없습니다. 받을거 생각하고 행동하게 되면 피곤해집니다.

5번) 가난함 보다 더 싫은것은 부모님의 무식함입니다. 흔히 금수저 금수저 외치는 이유가 있는것입니다.

6번) 내물건 또는 내사람에 대한 영원함을 없습니다. 한번 금이가기 시작하면 끝입니다.

7번) 자신의 외모가 못생겼다면 성형을 해서라도 미모를 가꿔야 합니다. 21세기에는 외모가 중요합니다. 첫인상으로 판단하거든요.

8번) 잘생기고 예쁘면 인생이 80%로는 편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9번) 인생에 정답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가르침을 준다면 절반은 받아들이고 나머지는 버리는게 좋습니다.

10번) 제일 중요한 건강이 최고입니다. 젊을때 챙기세요. 아무리 열심히 일을 했다지만 시한부가 된다면 말짱도루묵입니다.

11번) 인생은 운이 90% 입니다. 함부로 사업 또는 요즘 유행하는 비트코인 한다고 들이대지 마세요. 재기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12번) 무언가 하나를 얻으려면 두개를 버려야 합니다. 절대적으로 손해를 감수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13번) 라도는 믿고 거릅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3 16:14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