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라나 입니다.

 

그동안 은행 정기예금이나 저축은행 파킹통장 또는 정기예금을 통해서 재태크 해왔습니다.

 

안정성만 추구하는 저의 재태크성향 때문입니다. 너무 공격적으로 투자하는건 원금손실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시도해볼 생각조차 못했었습니다. 그래서 원금손실이 제로에 가깝고 이자수익만 낼 수 있는 1금융권 또는

 

2금융권으로만 정기예금 또는 정기적금 또는 파킹통장으로 목돈굴리기 및 목돈모으기만 생각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요즘들어서 들려오는 소식들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공모주" 라는 단어 입니다.

 

주변 직장인분들 보면은 소소하게 공모주 재태크해서 치킨값 등을 벌었다고 합니다. 이 얘기를 듣고 저도 솔깃한 거 있죠.

 

그래서 이런 사건을 통해서 은행금융권 말고 증권사쪽에도 관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알아본 결과 이왕 증권쪽으로 진출하는거 그냥 쌩으로 계좌개설 하는거 보다

 

증권사별로 각종 플랫폼(카카오, 토스, 페이코, 네이버 등등)을 통해서 신규계좌 개설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동시에 증권사 계좌도 개설하는게 1석2조 효과를 누리는게 현명한 선택 아닐까 싶은 생각으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다른 여러 플랫폼이 있지만 저는 친숙한? 카카오페이 를 통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에서는 DB투자증권 신규계좌개설 이벤트 참여하면 총 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늦게 알아버려서 ㅠ... (또르르) 1월 이벤트는 날려버렸고, 2월부터 참여해서 3월까지 총 2만원 혜택 볼 수 있겠습니다.

 

 

일단 카카오페이 앱에서 이벤트 신청을 먼저 해야 합니다 ★ ★ ★(완전 중요)

 

카카오페이에 들어가서 아래쪽 전체메뉴 누른다음 > 스크롤을 쭈욱~~ 내리세요.

 

그러면 어느정도 아래족에 계좌 - 계좌만들기 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 합니다.

 

 

현재 카카오페이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는 증권사는 이베스트투자증권, 하나증권, DB금융투자, 미래에셋증권 입니다.

 

저는 DB금융투자를 선택했습니다.

 

 

반드시 꼭!! 계좌 개설하고 혜택받기 버튼을 눌러서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런다음 계좌개설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나중에 신규회원이 아니라 기존회원으로 인식이 되어서 이벤트 참여가 안된다고 합니다.

 

 

드디어 이제!! 계좌개설을 시작합니다.

 

필요한 준비물으로는

1. 내꺼 스마트폰

2.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3. 계좌인증 1원 입금 가능하고 실시간 확인 가능한 내꺼 입출금통장 계좌

가 되겟씁니다.

 

 

계좌 개설하시면서 주의하셔야 할게 있습니다!!! ★ ★ ★(중요)

 

1. 계좌 유형은 - 종합매매계좌(국내주식/해외주식 모두 거래 가능) 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2. 관리지점 또는 관리자 등을 입력하지 마십시오 절대로!!

3. 기타 개인정보 동의 및 마케팅활용 동의 등은 자유롭게 선택!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게 있습니다. 신규 계좌 개설만 한다고 이벤트 참여가 바로 되는것이 아닙니다.

 

이벤트기간인 24년 1월 1일 부터 24년 3월 31일 까지의 기간 중에

 

신규계좌 개설하시고 10만원 이상을 입금하셔야 영업일 기준 다음날 2만 포인트를 지급하여 줍니다.(★ 중요)

 

저처럼 주말에 계좌개설을 하였고 이벤트 참여를 완료 했다면,

 

영업일 기준이기 때문에 내일 월요일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여기까지는 이벤트항목 중에 첫번째에 대한 내용이었으며, 두번째 내용도 쏠쏠하기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이벤트 내용으로는, 

 

매달 10만원 이상씩 주식 매수하기 이벤트 입니다.

 

여기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종목으로는 국내상장주식, K-OTC, 코넥스, ETF, ETN, 해외주식 입니다.

 

저는 제일 관심이 가는 ETF로 투자할 생각입니다 ㅎㅎ +_+. 단일 주식에 투자하는건 너무 무서워요ㅠ.

 

이벤트조건에 달성 성공하시면, 다음달에 금융상품권 각월마다(2월, 3월) 1만원짜리 지급됩니다.

 

공모주 청약을 위해서 증권가 계좌 개설 하는김에 이런 신규이벤트까지 꽉꽉 챙겨서 만들면 기분 좋지 않습니까!

 

앞전에 지나간 세월동안 공모주가 많이 있었지만 일찌감치 참여 못한 제가 잘못이죠 ^^;;

 

저도 지금부터 증권인 입니다 ㅎㅎ ^&^. 지금부터라도 열씸히 공모주 청약 노려보겠습니다~!~! 가즈아아아아~!!!!

 

여러분들도 증권투자 함께 가시겠습니까~?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반응형

< 영향력 요령 >

퀘스트에 영향력이 있을 경우 : 딱 퀘스트 만큼만 레벨업 하면 됩니다.
퀘스트에 영향력이 없을 경우 : 공격력 우선으로 레벨업을 하고, 다 찍었을 경우 방어력과 생명력을 올인!

 

< 방치를 어떤방식으로 하는게 이득인가 ( 온라인 vs 오프라인 ) >

골드 획득량 : 
최고 스테이지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약 45마리 이상이면 온라인이 우세함.
최고 스테이지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약 45마리 이하면 오프라인이 우세함.

경험치 획득량 : 
최고 스테이지 400 ~ 800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45마리 이상이면 온라인 우세함.
최고 스테이지 400 ~ 800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45마리 이하면 오프라인 우세함.

몬스터 정수 획득량 : 대체적인 상황에서 무조건 온라인 우세합니다.

요약하자면

골드 -> 오프라인

경험치 -> 온라인

정수 -> 온라인

 

< 영웅 레벨링 하는 요령 >

주력 덱 딜러 30레벨 => 주력 덱 탱커 20레벨 => 주력 덱 버퍼 20레벨 => 도감작 10레벨 

초반에는 위와 같은 빌드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력 덱 딜러 40레벨 부터는 딜러 제외 다른 영웅군도 딜러진과 비슷하게 맞추고 도감작 20레벨을 진행합니다.

주력 덱 전부 50레벨을 달성하실 경우 도감작을 30레벨까지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 펫 레벨링 요령 >

공격스텟 위주로(공격력/치명타 확률/명중)의 펫을 5~10레벨 단위로 균형있게 레벨업 해주면 됩니다.

 

< 영웅 도감작 >

스테이지 올클리어 이전까지는 공격스텟 위주로(공격력/치명타 확률/치명타 피해/명중)의

도감작을 진행하는것을 추천합니다. 결투장에 신경쓸 상황부터 전체 스텟의 도감작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함.

 

< 특성 찍는 요령 >

공격 특성을 먼저 다 찍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후 방어 특성을 찍으면 됩니다.

 

< 유물 찍는 요령 >

유물 소환 - 보유한 유물 조각을 소모하여 현재 등급에 맞는 유물을 소환합니다.

유물 레벨업 - 보유한 동일 유물을 소모하여 유물을 성공 확률에 맞게 레벨업 합니다.

유물 분해 - 100레벨을 달성한 유물 중 추가적으로 보유한 동일 유물이 있을 경우 분해하여 유물 조각을 회수합니다.

 

< 정수 연구 요령 >

7개의 지역 중 특정 몬스터를 잡아 나오는 몬스터 정수로 몬스터 정수 연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정수 연구를 진행할 때 마다 정해진 스텟이 증가하게 됩니다.

한 지역의 모든 정수 연구를 완료할 경우 각 지역마다 정해진 레전드 영웅을 10장 획득하게 됩니다.

정수 연구는 위의 설명과 같이 온라인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추천 시기는 스테이지 2천 후반에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잠재력 찍는 요령 >.

521 스테이지에 열리는 컨텐츠로, 

하루 한번 (추가적인 광고 시청 시 하루 한번 추가) 토벌 의뢰를 진행하여 받은 주사위를 사용하여 

1성 이상의 영웅에게 잠재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잠재력은 등급과 동일 등급 내에서도 하 옵션, 중 옵션, 상 옵션이 존재합니다.

< 추천 잠재력 >

딜러(스테이지) - 치명타 피해 > 치명타 확률

딜러(던전) - 치명타 피해 > 공격력 / 치명타 확률

딜러(결투장) - 치명타 확률 / 공격력 > 치명타 피해

탱커(스테이지) - 치명타 확률

탱커(던전) - 방어력 / 생명력

탱커(결투장) 방어력 / 생명력 / 회피 (특성 방 맥스 추천)

버퍼, 디버퍼 - 치명타 확률 / 명중

 

< 그 외 초보자들이 자주 하는 질문 >

1. 루비는 어디에 사용하나요? 

답변 : 영웅뽑기에 소환 레벨 6까지 모두 투자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6레벨 이후에는 본인 덱에 맞는 픽업 캐릭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무과금은 픽업 0~1성, 과금은 픽업 5성)

 

2. 스테이지가 막혀요

답변 : 음식을 먹거나, 추가적으로 방치를 진행하여 재화를 모아 영웅레벨업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카니발 이벤트 뭐뽑아요?

답변 : 게임을 2주간 꾸준히 하게 될 경우,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굳이 순서를 따지자면 엘리스 > 클로에 > 아라곤 > 챈슬러 > 룩 > 미라쥬 > 금화 / 경험치 > 남는 재화 물약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4. 영혼석 맘대로 써도 되나요?

답변 : 레벨 초기화에 사용되는 영혼석은 수급처가 매우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최대한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 서버 어디서 보나요?

답변 : 인게임 좌측 상단 메뉴(4개 사각형) 클릭 -> 설정 (톱니바퀴) 클릭 -> 계정 클릭 -> 서버 정보 클릭

 

6. 쿠폰 있나요?

답변 : 아래 쿠폰정리한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 리세마라 하나요?

답변 : 굳이 하라면 할수 있으나, 레전드가 뜨는 최소 소환 레벨인 6레벨까지 시간이 많이 걸려 비추천합니다.

 

8. 펫 언제 뽑나요?

답변 : 과금유저는 가이드 진행하면 펫뽑권 패키지가 계속 나와서 따로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무과금은 본인의 스테이지 풀이 어느정도 맞춰졌을 때 본인 덱과 맞지 않는 픽업이 진행될 때 유니크 올 명함 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9. 원거리 / 근거리 장단점 있나요?

답변 : 원거리는 공격력의 수치가 타 유형의 영웅들보다 높으며 방어력과 생명력의 수치가 낮습니다. 근거리에 비해 생존성 스킬보다 개인버프의 보유 비율이 높습니다. 근거리와 방어형에 비해 기본 치명타 피해와 승급 시 추가 치명타 피해의 증가량 수치가 높습니다. 근거리는 공격력과 방어력과 생명력 3개의 수치가 균형이 잡혀있습니다.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거나 회피 등 생존 스킬을 보유하며, 특정 영웅은 방어력 감소 효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원거리와 기능형에 비해 기본 치명타 피해와 승급 시 추가 치명타 피해의 증가량 수치가 낮습니다. 원거리가 근거리보다 평균 피해량이 높아보이나, 실제 계수 기반 DPS를 비교하면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던전쪽을 볼 경우, 원거리의 효율이 크게 뛰며 결투장을 볼 경우 근거리의 효율이 크게 뛰기 때문에 본인의 선택대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 길드 있나요?

답변 : 당장은 없으나, 추후 추가될 여지가 있습니다.

 

11. 컨텐츠 언제나와요?

답변 : 정식 출시 2주후 추가 예정입니다.

 

12. 온라인 VS 오프라인?

답변 : 경험치의 경우, 매 스테이지마다 본인이 잡을 수 있는 분당 마리수를 구간별로 전부 계산해서 가장 높은 획득량을 가진 스테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베스트이나 보통의 경우에는 그게 힘들기도 하고 초반엔 골드의 효율이 매우 높아 최고 스테이지까지 찍은 후 오프라인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테이지 올클 이후에는 본인의 영향력, 스펙에 따라서 온라인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과라나 입니다. 요즘 모바일게임이 비수기 라서 할만한 게임이 없고 황량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다가 모처럼만에 넷마블에서 신규 모바일게임을 출시하였는데~ 이게 아주 재밌습니다 ^^

 

여러분들도 한번 설치해서 즐겨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공략집 모음본을 여기 포스트로 정리해볼까 합니다.

 

자, 그럼 세븐나이츠 키우기 줄임말로 세나키의 공략집 또는 공략팁 내용을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고고씽

 

제일먼저 기분좋게 시작하기 위해서 이왕이면 쿠폰으로 선물을 받아서 게임플레이 하면

 

남들보다 조금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요~ ^^?

 

그런의미로 쿠폰코드를 찾으러 여기저기 헤매시지 말라고 여기에다가 한방에 정리하겠습니다.

 

가장 최근꺼부터 나열하겠습니다. 

이미 마감됐거나, 사용기한이 만료되었으면 사용불가인 점 이해해주세요.

 

<<<<<쿠폰코드 시작>>>>>

SKIAREADER

 

PDSPECIAL2023

HAPPYHOLYDAYS

100SEKIV2

SKIAMONCAKEDB

100SEKI

SKIAMONCOIN122

SKIAMONRUBY1

SKIAMONDISH5

BFSPECIAL2023

<<<<<쿠폰코드 종료>>>>>

 

 

다음으로, 스테이지 밀고 올라가기 위해서 필요한 필수덱 구성을 설명하겠습니다.

어떻게 보면 초보자들, 무과금유저들에게는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하겠네요. 저또한 마찬가지입니다 ^^;

 

<스테이지 및 PVP 등등 캐릭터들에 대한 설명>

김독자, 근거리딜러 0티어 입니다. 아일린이 없다면 꼭! 뽑으시길 강추드립니다. 아일린 2성이하면 -> 김독자 1~3성

아일린 3성이상이면 김독자 3성이상 또는 명함 추천드립니다.

PVE등 모든곳에서 사용가능한 캐릭터 이며, 추천승급은 최소 1승급이상 입니다.

장신구는 명중 2~3 렙이오며, 치명타피해는 최대치로 하십시오.

아군 전체 공격력 증가 버프 + 자체 버프 딜러로 사항캐릭터에 준하는 엄청난 딜이 나옵니다.

 

손오공, 근거리딜러 0티어 입니다. 

PVE등 모든곳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최소 1~3 승급이상 이오며, 5승급 까지도 추천합니다.

추천잠재력으로는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피해 하시기 바랍니다.

장신구는 명중 3~4렙, 치명타피해는 최대치로 하시기 바랍니다.

약공버퍼 + 메인핵심딜러(광역, 단일) + 저주디버퍼인 마비CC까지 구비한 최고의 범용성 캐릭입니다.

 

에이스, 근거리딜러 0티어 입니다.

이 캐릭도 마찬가지로 PVE등 모든곳에 사용가능합니다. 추천승급은 1~3 승급이상이고

여유가 된다면 5승급까지도 추천합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 피해 입니다.

장신구는 명중 3~4렙이오며 치명타피해는 최대치로 챙기시기 바랍니다.

근거리덱의 핵심 메인딜러로 PVE등 모든곳에서 활용이 가능한 현존 최강의 DPS를 보여줍니다.

 

황우, 근거리 회피감소 캐릭입니다. 

PVE등 모든곳에 활용 가능하오며, 추천승급은 소이가 0~1성이면 -> 최소 3승급 이상 추천합니다.

추천잠재로는 치명타확률, 명중률, 치명타피해 를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장신구는 명중 3~4렙 그리고 치명타피해를 챙깁니다.

소이보다는 훨씬 딜이 강력하지만, 명중은 더 낮아서 사용하려면 3~5승급정도는 해야합니다.

 

크리스, PVP 주력으로 자리잡은 캐릭터입니다.

PVP뿐만 아니라 무한의탑도 쓰이며, 스페셜던전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추천승급으로는 무과금은 1성~3성 이오며 중과금은 5승급 이상 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확률 과 치명타피해를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장신구는 명중 2~3렙 이오며 치명타피해는 최대치로 챙기시기 바랍니다.

현재 PVP 주력 캐릭터로 자리잡은 크리스입니다. 엄청난 딜과 서브탱킹 그리고 가성비 좋습니다.

 

나타

PVP 및 무한의 탑, 그리고 스페셜던전에서 쓰입니다.

최소 3승급 이상 추천드리오며 여유가 된다면 5승급 까지 바라볼 수 있겠습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확률 에 올인합니다.

장신구는 PVP주력으로 사용할때 치명타저항을 챙겨주시면 됩니다.

가성비 디버퍼 이오며, 딜러도 되고 탱커로도 가능해서 PVP 에서 100% 부활로 엄청난 유지력이 나옵니다.

 

정희원, 요번 이벤트로 전지적 콜라보 캐릭입니다.

다수몹이 나타나는 스테이지에서 사용 가능하오며, 특정 무한의탑에서도 쓰입니다.

추천승급으로는 무과금은 추천드리지 않으며, 여유된다면 1승급정도 까지만 추천드립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 피해, 치명타 확률 챙기시면 됩니다.

범위형 근거리 딜러로 자체 버프가 있어서 강한 캐릭터이긴 한데

대체 영웅들이 많아서 뽑기하기엔 루비가 무과금유저에게는 너무나 아깝습니다 ㅜ

 

여포, 근거리 0티어 캐릭입니다.

PVE등 모든곳에서 활용 가능하오며, 무과금유저는 1~3승급 추천드립니다. 여유가 되는 과금유저라면

5승급 이상도 노려볼만 합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확률과 명중 을 챙겨주시면 됩니다.

장신구는 명중 2~3렙 이오며 치명저항을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이건 PVP용 입니다.

현재 탱거 중 가장 범용성과 효율이 좋은 캐릭터입니다.

대체 캐릭이 나올때 까지(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부동의 1위 캐릭터로 자리매김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이, 버프캐릭으로 아주 중요합니다.

PVE등 모든곳에 심지어 모든덱에 활용 가능합니다.

무과금유저는 추천승급이 1~3승급 이오며 중과금유저들은 그 이상 올리시면 됩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확률 과 명중률 챙겨주시면 됩니다.

장신구는 명중에 최대한 몰빵하시길 바랍니다.

상대 회피율을 감소 시켜주는 디퍼버로써 아주 중요한 캐릭터 입니다.

거의 모든 컨텐츠에 활용 가능한 사황급 성능 캐릭터 입니다. 레전드 선택권2 와 선택 권에서

0순위로 꾸준하게 뽑아서 키우는걸 추천드립니다.

 

레이첼, 0티어 서포터 입니다.

PVE등 모든곳에 활용 가능하오며 얘도 심지어 모든덱에 활용 가능합니다.

추천승급으로는 무과금은 1승급 이상, 중과금유저들은 3~5승급 이상 추천드립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 확률과 명중률 입니다.

장신구는 명중 2~3 렙 추천드립니다.

아군 전체 치명타확률 증가 버퍼로, PVE등 거의 모든곳에 모든상황에서 사용되는 꿀캐릭입니다.

 

잉그리드

PVE등 스테이지, 일일던전, 보스전에서 쓰입니다.

추천승급으로는 무과금은 0승급 과금러들은 정수작가능한 3승급 이상 추천드립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확률 과 명중률 챙기시면 됩니다.

장신구는 명중 3~4렙 과 치명타피해 최대로 챙기시기 바랍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은 방어력 감소 디퍼버 캐릭터로써 PVE 의 범용성이 좋고 서브딜까지 가능.

 

소교

PVE등 모든곳에 사용하고 모든덱에 사용가능합니다.

추천승급은 무과금은 1승급정도, 과금러들은 그 이상 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피해 와 치명타확률 입니다.

장신구는 명중 3~4렙 이오며 치명타피해는 필요에 따라 올리시길 바랍니다.

광역 방어력감소와 이로운 효과제거 디버퍼 캐릭터로써 PVE PVP 가릴 것 없이 다 쓰임.

 

스파이크, 0티어 서포터 입니다.

아군전체 명중률을 올려주는 서포터로써 자주 활용되고 있습니다.

초선의 출시로 고승급이 아니면 거의 대체가 되고 있습니다. 초선이 있다면 초선을 사용해주세요.

추천잠재로는 치명타확률 과 명중률 입니다.

장신구는 명중 3~4렙 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초선, 외모도 너무 예쁘지 않습니까ㅋㅋ

PVE등 모든 컨텐츠에 사용 가능하오며, 무과금은 1~3승급 추천드리며 과금러는 그 이상.

추천잠재는 치명타확률 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군 명중률증가 서풋형 힐러로 스파이크가 생존하기 힘든곳이나 성급이 낮을때 

가성비 좋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무한의 탑 과 레이드 등 범용성이 매우 좋은 캐릭임.

 

린, 원거리 딜러 0티어 입니다.

PVE등 모든곳에 모든덱에 사용 가능합니다. 무과금은 최소 1~3승급 추천드리며 

중과금러들은 5승급 까지도 추천드립니다.

추천잠재는 치명타피해 무조건 챙기시길 바랍니다.

장신구는 명중 3~4렙 이오며 치명타피해 최대치로 챙기십시오.

말이 필요없는 원거리덱의 핵심 딜러라서 모든곳에 쓸 수 있는 범용성과 추후

원거리 캐릭터가 더 출시된다면 조합적으로 더 인기 많아질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 

스테이지 등반하기 좋은 완전꿀조합 덱을 추천드립니다.

탱커는 여포

메인딜러는 에이스, 손오공, 린

서포터는 레이첼(치확)과 감독자(공격력증가)

디버퍼는 잉그리드(방깍) 또는 소교(방깍), 소이(회피감소), 항우(회피감소), 델론즈(치피증가), 클로에(치피)

추가적으로 공속증가인 오클리 또는 제이브, 명중증가인 스파이크, 초선 입니다.

여기서 편성 최대치인 10명이 넘어서게 되는데 이럴때는 승급이 낮고 전투력이 낮은 캐릭터를 빼시면 됩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업뎃 될때마다 캐릭터들에 대한 정보를 많이 추가할 예정이오니 자주 찾아주세요 ^^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라나 입니다.

 

작년에 존테스가 첫 출시를 하면서 핫이슈였었죠~!

 

그 이유는, 

 

가격대비 부품들의 구성과 차대 그리고 각종 편의장치, 전자장치까지 풀 장착 등등 입니다.

 

전작 모델로 존테스310M 을 비교해볼 수가 있습니다.

 

310M 에서는 다른거 보다도 TCS 기능이 빠져있어서 많은 라이더들이 아쉬워 했습니다.

 

왜냐하면 TCS기능만 들어가면 거의 완벽에 가까운 스쿠터 였거든요 ~ ㅎㅎ

 

그런데 요번에 350D 가 출시하면서 스펙을 보아하니 이야~~ 감탄만 나올뿐입니다.

 

바로바로 많은 라이더들이 바라던 TCS기능이 들어갔으며 그것도 부족해서 프론트 타이어쪽에

 

복동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되었습니다... 너무나도 놀랍죠.

 

그전 모델의 브레이크 성능이 나빴던것도 아닌데 요번 신모델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복동디스크라니 ㄷㄷ

 

그리고 프론트쪽에 

 

 

이런 방식이 아닌

 

 

이런식으로 프론트 포크 삼발이 쪽에 이중 클램핑 방식으로 장착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더 안정감 있고 튼튼해졌습니다. 물론 핸들조향 느낌도 묵직~하니 기분도 좋습니다.

 

350D 스쿠터 출시하기 전에는 300CC급 바이크 중에서 이런 방식의 이중 클램핑 방식이

 

엑스맥스 모델 하나뿐이었습니다.. 이젠 존테스도 동참하게 되었네요 ^^

 

정말 동급 300CC급 스쿠터 중에서는 끝판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습니다.

 

가격적인 면도 다른 기종과 다르게 훨~씬 저렴하구여.

 

출력이 좋은 만큼 각종 안전장비들 예를들어 타이어, 브레이크 , 쇼바 등등이 있겠죠.

 

휠베이스도 짧아서 코너링이 수월합니다.

 

그리고 리어쇼바도 업그레이드 되어서 탄탄하면서도 유연한 쿠션감을 선사합니다.

 

쿼터급에서도 승차감이 불편하기로 유명한 포르자는 

 

후방 쇼바의 스프링레이트가 낮고 용량이 작은 댐퍼를 사용해서

 

꿀렁꿀렁 거리는 승차감을 가진것에 비해 존테스350D는 크고 두툼한 댐퍼로 진득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굳~!

 

편의장치 또한 아주 좋습니다.

 

 

시트와 연료주입구 뚜껑 여는 방식이 전동이라서 편리합니다.

 

조절식 윈드스크린도 조절범위가 크기는 않지만 없는것 보다 좋습니다.

 

전자계기판은 전작과 같이 TPS가 내장되어 있어 공기압을 확인할 수 있으며

 

TCS와 ABS는 기본탑재이며, 출력모드 또한 에코모드와 스포츠모드 두가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스람사의 LED를 채택해서 밝기가 매우 좋고 광량또한 좋습니다.

 

이는 프로젝션 타입은 국산차 기준 자동차에도 대부분 상위트림에 넣어주는 옵션이며

 

경차나 소형차의 경우에는 최고트림이라도 리플렉터타입의 LED 전조등이나 할로겐 타입의

 

프로젝션을 많이 쓰는데 비해서 존테스350D는 쿼터급 스쿠터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옵션이라면 매우 훌륭합니다!

 

존테스350D는 제로백이 6초대 라고 합니다.. ㄷㄷ 성능이 어마무시하죠??

 

같은 쿼터급인 스쿠터 엑맥이 마력 28 / 존테스350D 가 마력이 37 입니다.. 더이상 말이 필요없겠습니다?

 

그리고 엔진이 고급유세팅이냐, 일반유세팅이냐 말이 많은대 요 부분은 앞으로 지켜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글마무리 하면서 보기 좋게 심플하게 

 

전작 존테스310M 과 요번 신작 존테스350D 모델의 스펙비교를 표로 정리하고 마무리 인사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님들 모두 즐거운 주말 잘보내셨는지요?

 

벌써 일요일밤이네요.. 주말 잘 마무리하시구여 내일 헬요일이 기다리고 있으니 모두 파이팅 해봅시다 ^^

 

< 스펙 비교 >

  310M 350D
실린더 단기통 단기통
보어스트로크 72.0 x 76.0 77.0 x 74.9
최대마력 33.3ps/7500rpm 36.7ps/7500rpm
최대토크 32.6Nm/5500rpm 38Nm/6000rpm
연료탱크 12L 12.5L
휠 베이스 1390mm 1405mm
시트 높이 760mm 770mm
공차 중량 158kg 190kg
탑승인원 2명 2명
연비 리터당 29.2km 리터당 28.6km
ABS 기능 있음 (듀얼 채널) 있음 (듀얼 채널)
TCS 기능 없음 있음
TPMS 기능 있음 있음
배기량 309cc 349cc
압축비 11.8 : 1 11.8 : 1
권장 옥탄가 95 95?
출고가 619만원 649만원
앞 타이어 110/80-14 120/70-15
뒤 타이어 140/70-14 140/70-14

 

이상 스펙비교표 였습니다. 혹시라도 잘못된 정보나 추가해야할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말씀주시면 바로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모두들 행복하세요~~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3-29 08:45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