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하.. 정말루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어오른다... 다이소에서 평소에 생활용품을 많이 구입하는데

 

그럴때마다 정말 가성비가 좋고 실용적인 아이템이 많아서 각각 아이템에 대한 애정보다도 

 

다이소 브랜드 자체에 대해서 신뢰가 생기고 믿음도 생겼었다.. 하지만,,, 이제는 아니다 ㅡㅡ

 

다이소에서 뭐 살꺼 없나 아이쇼핑 하던 중..

 

내가 사용하는 갤럭시노트 S20 울트라 모델의 강화유리보호필름이 눈에 들어온 것이다. 가격이 5천원이길래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고 망설이지 않고 구입을 하게 되었다.. 구입한 제품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긴다..

 

다음번에 또 똑같은 실수구매를 하지 않기 위해서의 목적도 있지만 여러분들도 저처럼 실수하지 말라고 남깁니다.

 

 

★이것입니다. 절대절대절대 사지 마세요★ 중요중요 강조!!

 

다이소에서 핸드폰 보호필름 사는거 아닙니다!! 보호필름은 네이버지식쇼핑에서 구매하거나

 

지하상가 또는 핸드폰 보호필름 전문적으로 붙여주는곳 가셔서 붙이세요!!

 

그게 돈 아끼는법입니다 ㅜㅠ 저처럼 돈낭비 하지마세요 흐엉흐엉흐엉 ㅜㅠ

 

내 아까운 5천원 하... 한숨밖에 안나오네요. 자.. 이제부터 왜 저 제품을 까는지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무조건 까는것은 도리가 아니기에 이제부터 왜 절대 저 제품을 비추하는지 서술하겠사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갤럭시노트의 기능.. 지문인식 불량 입니다..

 

지문이 짜증날정도로 계속 인식이 안됩니다 ㅡㅡ. 물론 설명서대로 다시 등록하라고 그래서 다시 등록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기존 지문 지우고 다시 등록하는 과정에서도 지문등록 조차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나원참 어이가없네요.

 

등록도 안되는데 뭘 다시 지문을 등록하라는건지 징짜 어이가 X99999 없네요... ㅋㅋㅋ 이건 징짜 개그가 따로 없습니다.

 

두번째, 제가 폰이 두개가 아니라서 제꺼 지금 필름 부착된 모습을 찍어서 보여드릴수가 없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요즘 고가의 폰들은 액정에 전부 엣지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보호필름도 여기에 맞춰서 제작이 되어 판매되는데요..

 

위 제품같은 경우 엣지부분에 필름이 정확히 붙지 않고 붕 ~ 뜨는거에요~~~ 이렇게 제대로 밀착되서 붙이지 않으면

 

실사용하면서 핸드폰에 엄청나게 이물질들이 달라 붙을텐데.. 먼지가 속에 들어가서 미관상 좋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설명서에도 나와있듯이 엣지부분을 손으로 눌러서 밀착시켜 부착시키라고 나와있습니다.

 

저는 그 가이드내용 대로 시키는대로 엣지부분을 손으로 누르면서 붙이려 했죠. 그런데 눌러도 붙지가 않는겁니다 ㅡㅡ..

 

그래서 계속 반복적으로 힘을 주어 눌렀더니만 엣지부분에

 

빠그작~! 하는 소리와 함께 깨져버리는거 있쪄.. 하.... 승질이 납니다 ㅡㅡ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9 01: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