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저도 처음에 믿지 않았습니다. 링크를 타고 가봤더니 오잉 득템일세 했네요.

고기 파는 사이트에 이런 자료실이 있을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던 놀라운 일 ^^

문서 파일 하나 받으려고 검색하면 줄줄이 나오는 유료 사이트들..

회사가 돈이 많거나 엑셀의 신이 동료거나 하신 분들은 필요 없으실지 몰라도 저는 꼭 필요하답니다. ㅎㅎ

 

아래는 간단한 스샷입니다. ㅎㅎ 상단메뉴 보이시나요? 그린푸드 돼지고기 사이트랍니다.

 

왼쪽에 있는 메뉴들을 보시면 다양한 분류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자료량도 상당합니다. 쭈욱 살펴보시고 골라 잡으세요. 참 리스트에서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운받지 않아도 아래처럼 스샷을 볼 수 있습니다. 참 친절하기 까지. ^^

 

 

거두절미하고 링크 따라가보기 : http://www.primegreenfood.com/shop/board/list.php?id=exel

단, 자료 대부분이 한글파일입니다. 그래도 뭐 보고 따라할 수 있는 예제로 삼고

오피스에서 만들면 되니 이 정도만 되도 감지덕지입니다.

지면을 빌어 해당 사이트 관리자 분께 감사함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ㅎㅎ;;

왠만한건 해메지 마시고 이쪽에서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9 01: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