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라나입니다. 오늘 제가 학동역에 볼 일이 있어가지고 방문했었는데 별 소득없이 허탕만 치고 집에 돌아오게 될 뻔 했습니다. 왠지 모르게 그냥 집에 돌아오면 여기까지 오는데 소비한 시간이 아깝다 생각되어

 

근처에 맛집을 검색해봤는데요, 학동역 근처에는 별로 유명한 맛집이 없더라구여...

 

그래서 제 지갑에 롯데상품권도 있겠다 싶어서 근처 롯데백화점을 찾아보았더니 가장 가까운 롯데백화점이 강남점이었습니다. 그리하여 롯데백화점 강남점으로 출발~! 이용한 교통수단은 147번을 근처 버스정류장에서 타고 이동했습니다. 한티역 정류장에서 내렸는데 여기서 '분당선의 한티역' 이라는 새로운 지하철역을 알게 되었네요.

 

롯데백화점에는 항상 볼거리와 쇼핑할만한 것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오늘 지하1층 푸드라운지를 방문했어요. 정말 많은 가게가 존재하는데 저는 토끼정을 방문 했습니다. 아참, 인터넷에 많은 리뷰가 있는 제주김만복집은 아무리 찾아도 없었습니다. 사라졌나봐요.

 

음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대기번호 진동벨을 줍니다. 테이블에 자리 착석하고 핸드폰 보면서 기다립니다.

 

 

이렇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혼밥용 테이블이 존재합니다. 뒷쪽에는 사진을 안찍었지만, 4인석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짜잔~! 주문했던 메뉴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그 이름은 간장삼겹살덮밥. 매콤볶음삼겹살덮밥도 있었지만 저는 매운것을 못먹기에 이것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만이천원이었구여, 삼겹살이 양도 많고 불향이 나면서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밑반찬도 양이 좀 적었지만 맛이 좋았고 미소된장국은 다들 아시져~? 평타치. 거기에 감자고로케도 있어서 나름 선빵한 음식이었습니다.

 

 

아까 반찬으로 나왔던 감자고로케입니다. 속알맹이가 감자 갈은거에 양념한 것으로 만든거네요. 얘는 따로 팔기도 하더라구여. 3개에 3천원이었나. 점심밥을 맛있게 먹고 윗층으로 올라가 쇼핑하다가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주말인데도 지하철에 사람이 많더라구여.

 

 

 

집에 와서도 뭔가 출출했는지 아까 지하 푸드라운지의 삼송빵집에서 소보로고로케 3개에 칠천오백원 하는거 사가지고 와서 하나 먹어치웠습니다. 삼송빵집에서 옛날 기억을 더듬어 튀김소보로는 없냐고 물었더니, 그 빵은 심상정 브랜드 것이라고 말씀하셔서 민망했었네요. 브랜드가 비슷한 느낌이어서 동일 브랜드로 착각했습니다. 옆에 커피우유는 GS편의점에 들러서 산거 입니다. 롯데백화점 푸드라운지가 먹거리 종류들 엄청 많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음식 리뷰해보겠습니다. 다들 일요일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D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5-12 00:03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