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어느덧 백신접종도 2차까지 완료했어요~ 다행히 뉴스에 나오는 기사꺼리 처럼 심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아

너무나 운이 좋았고 고생한 제 몸에게도 쓰담쓰담 해주고 싶네요 ㅎㅎ

2021-10-26 날짜 기준으로 접속 잘되는 사이트로 다시 업데이트 했습니다. 많이 참고해주세요 ^^

===============

안녕하세요 과라나입니다,

 

요즘 코로나도 많이 심각해지고 확진자수도 급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ㅠㅠ. 많이 안타까워요..

이럴때 일수록 더욱더 방여수칙을 지켜서 몸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많은 토랭이 사이트가

많이 차단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수소문을 통해서 최대한 다양한 주소와 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많이 많이 참고해주세용 ^^;

- 이상, 2021년 7월 9일 올림 -

 

 

청소년 유해 및 음란물이 운영팀에 접수된 관계로 해당 정보는 삭제하여

다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꼼꼼하게 확인하고 조심하고 또 유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수많은 토렌트 사이트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안타깝네요.

 

정보공유의 목적인데 정보화시대에 살고있는것이 맞느냐에 대한 의구심이 들고 있습니다.

 

오늘 정말이지 너무한 날입니다. 안좋은일이 많이 생겼는데 여러분들은 부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올해 2021년 새해 시작부터 이게 무슨일인지 정말 ㅠㅠ. 모두모두 복많이 받으시고 하는일 잘되시길.. 기도합니다.

 

제발 쫌!! 코로나가 하루 빨리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자든 모더나든 어디회사든 상관없으니 빨리빨리 백신을 개발하란 말이얏!!!

내년에는 코로나 없는 클린한 세상을 맞이할 줄 알았더만.. ㅠㅠ 이거이거 너무 슬프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가요. 올해 코로나 때문에 태풍 때문에 이리저리 많이 힘든데 아무쪼록 힘내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과라나입니다. 오늘의 토렌트는 누구에게는 정말 귀한 약이 될 수도 있고 누구에게는 정말 지독한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실제로 겪어봤답니다 ㅠㅠ... 다시 한번 강조를 해도 부족함이 없을정도로 정말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사용하기실 권장드립니다. 

 

그렇다고 해서 다운완료 하자마자 시드를 끊는건 우리 토랭이들과 약속한 매너가 아니겠죠 ^^? 하지만 요즘같은 시대에 가난한 대학생들에겐 이만한 서비스는 없어선 안될 존재입니다. 토렌트 사이트는 항상 자주 확인해야 합니다. 막히는 사이트도 많고 주소가 자주 변경되기 때문입니다. 각각 토렌트 사이트 추천할때 기준점이 많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사이트의 안정성과 지속성입니다. 워낙 많은 사이트들이 생겼다가 없어지고 있으며, 오늘 하루밤 자고 일어났더니 폐쇄하는 사이트가 정말 많습니다. 순위 선정은 단순히 제 개인적인 기준이며, 주관적인 것이라는 것을 밝혀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자료를 찾아보기 편리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사이트의 순위를 높였으며, 광고가 많이 붙어 있거나 선정적 광고가 너무 도배되어 있다면 순위에서 버렸습니다

 

항상 제 블로그에 오셔서 확인해주시면 최신정보를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사이트 이름만 다르고 메뉴 종류와 내용이 동일한 경우에는 먼저 등록되었던 사이트 하나만 유지시키는 것으로 소개 하였습니다. 접속이 안 되는 사이트로 확인되면 한 주간 정도는 리스트 맨 하단으로 내렸다가 차주에 재확인하여 접속이 되지 않으면 리스트에서 완전히 지우고 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기존 사이트가 운영 중단하는 경우 유사한 이름으로 사이트가 오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름이 비슷하거나 같다고 동일 사이트라는 보장은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아래쪽 토렌트 리스트에 보이는 광고민망 이란 말은 사이트 초기화면에 성인광고가 많이 보이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토렌트가 차단되는 경우 트위터에서 접속 주소를 안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사이트가 너무나 마음에 든다면 트위처 팔로우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저는 가장 중요하게 보는 기준점이 첫번째는 비회원제로 운영되는 사이트 인가를 봅니다. 회원가입을 해야하면 사소한 것이긴 하지만 워낙 사이트가 자주 바뀌다 보니 여간 귀찮은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두번째로 중요하게 보는 기준점이 자료의 카테고리 세분화가 잘되어 있으며 인기순위가 있는지에 대한 여부입니다. 카테고리별 또는 날짜별로 컨텐츠 인기순위가 있어야 오늘은 어떤 재미있는 컨텐츠가 있을까? 라는 질문에 부흥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세번째로 중요한게 최신자료가 그때그때 업데이트 잘 되는지 입니다. 너무 사이트에 자료가 옛날자료만 있으면 다시는 접속하고 싶지 않은 사이트니깐요. 마지막으로 네번째로 중요하게 보는 기준점은 사이트에 광고매너가 지저분하게 있는지에 대한 여부입니다. 자료를 찾으러 왔지 낚시 또는 선정적인 배너광고 보러 온것은 아니지 않습니까? 클린한 사이트는 누구나 선호할 것입니다. 제가 직접 둘러봤기 때문에 나름대로 정리가 잘되어 있으며 자료가 풍부하고, 주간베스트 또는 각종 컨텐츠 종류별로 괜찮다 싶은 사이트만 엄선해서 9개로 추려봤습니다. 사이트는 많이도 필요가 없어요, 왜냐하면 몇 군데만 둘러보면 다 거기서 거기거든요. 그럼 제가 추려본 TOP9 사이트 목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토렌트베리가 1위 랭크로 올라갔습니다. 3위였던 사이트인데 빠르고 최신토렌트가 많이 올라와서 랭크업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토렌트뷰는 자연스럽게 2위로 하락 했습니다. 아무래도 디자인적으로 보기 불편하고 최신자료가 빠르게 업데이트 되지 않으면서 가장 큰 요인인 것 같네요. 토렌트씨는 1단계 올라갔네요. 토렌트씨 사이트는 이상하게 저는 잘 안찾아갑니다. 뭔가 자료의 구분이 뚜렸하지 않다랄까요? 토렌트큐큐는 성인자료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좋은데, 왜 4위로 떨어졌는지 참 이상합니다. 신규사이트 토렌트브가 5위를 차지합니다. 앞으로 계속 증가추세일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토렌트지는 그대로인 6위입니다. 토렌트함이 무려 7위나 될정도로 많이 떨어졌네요 ㄷㄷ합니다. 부단히 노력해야겠네요. 토렌트맥스는 순위가 그대로입니다.

 

다시 정리했습니다. 현재로써는 막강하게 1, 2위가 토렌트온리 와 토렌트다이아 이네요 ^^.

역시나 입니다. 아무래도 탑순위에 드는 토랭이 사이트는 다 이유가 있는법이죠 ^^. 자료가 업데이트가 빨라서입니다.

3위는 토렌트튜브가 되겠네요. 탑TOP100 순위의 자료를 깔끔하게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토렌트큐큐 가 제일 맘에 듭니다. 이유는 사이트가 막히더라도 발빠르게 주소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5위에 위치하고 있는 토뮤니티는 개인적으로는 비추입니다. 왜냐하면 회원제 같은 마일리지 시스템 때문에 불만족.

6위인 KTX토렌트는 KTX이름을 본딴 것처럼 자료 업데이트 속도는 빠른 것 같습니다.

7위 주주토렌트 또한 자료들이 깔끔하고 보기 좋습니다 ^^.

8, 9위인 토랜트그램, 토렌트모바일은 전체적인 사이트 분위기가 깔끔하고 광고가 비교적 적어서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사이트명 링크 URL 설명
1. 토렌트온리 https://www.torrentonly1.com/   ★★ 정보 업데이트 빠름
2. 토렌트다이아 https://www.torrentdia7.com/   ★★ 보기가 편함, 광고지저분
3. 토렌트모드 https://www.torrentmode.com/  ★★ 랭킹별 자료가 깔끔
4. 토렌트큐큐 https://torrentqq112.com/    ★★ 인기탑10, 유머글도 있음
5. 토스트 https://tttt15.net/   ★★ 카테고리별 탑, 유머게시판
6. KTX토렌트 https://ktxtorrent26.com/    ★★ 탑 순위 깔끔 
7. 토렌트씨 https://torrentsee77.com/    ★★ 깔끔한 자료들
8. 토렌트썰 https://torrentsir39.com/    ★ 자료깔끔, 영화리뷰
9. 토렌트모바일 https://torrentmobile24.com/   ★ 카테고리별 정리

 

이처럼 일상생활을 또는 직장생활을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다보면 생방송 시간대를 맞춰서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보는 것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볍게 천사 같은 토렌트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퇴근 후 또는 방과 후에 집에서 편하게 침대에 누워서 다시보기 재방송을 볼 수 있는 이런 소확행 어떠십니까? 하지만 말입니다, 얼마전부터 국내에서 꽤 많은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었던 대표적인 토렌트 사이트인 토렌트왈 홈페이지가 문을 닫으면서 이를 대체할 곳이 없어서 많이 당황 하셨을겁니다. 깔끔한 다른 토렌트 사이트들도 존재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뭐니뭐니 하더라도 토렌트왈 만의 장점은 한 페이지 내에 다양한 카테고리 항목을 그것도 인기순위별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습니다. 하루동안에 인기 있었던 항목에 대해서도 클릭 한번으로 알아볼 수 있어서 스피드면에서도 월등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자료들도 바로바로 확인해볼 수 있는 장점도 있지요. 종류에 따라서 국내외 자료들도 충실하게 업로드 되는 편입니다. 이와중에 단연 장점은 UI가 간단해서 초보자 분들도 이용하기 편하다는 것입니다. 어려운 곳은 직관적으로 이용법을 알 수가 없어서 이것저것 눌러보다가 광고의 늪에 빠지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 토렌트왈에서는 그런걱정 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이라면 위 항목에서 외부링크를 누르면 다른 웹하드쪽으로 이동하게 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마그넷(MAGNET) 링크를 누르면 좀 더 편리하겠습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아서 그것을 실행시켜서 다운받지만 이런 행동은 상당히 귀찮습니다.

 

토렌트 사이트에 들어갔는데 유료 웹하드 사이트 가입을 유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우 짜증나죠. 유료 웹하드 사이트로 가입을 유도하는 경우에는 굳이 해당 사이트 사용을 고집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또 제가 소개한 사이트 중에서 여러가지 운영상의 이유로 접속이 되지 않거나, 차단되거나, 다른 사이트로 포워딩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토렌트 사이트에서 운영중인 트위터를 참고하시면 가장 최신의 접속가능한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토렌트 파일의 확장자는 *.torrent입니다. 토렌트 사이트들에서는 torrent확장자를 가진 링크 외에도 타 웹하드 다운로드 링크가 함께 제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필요한 다운로드를 최소화하려면 torrent확장자가 링크된 주소를 선택해서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토렌트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 또한 낚시성 광고거든요.

 

개인적으로 웹하드 방식보다는 토렌트 방식이 더 가볍고 안전하기 때문에 저는 토렌트 방식을 권장하고 싶습니다. 웹하드 업체에서 배포하는 에이전트 프로그램은 무거운 경우가 많을 뿐만 아니라 해커들의 표적이 되는 경우가 있어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렌트 방식 다운로드는 토렌트 프로그램 외에는 어떤 프로그램 설치도 불필요합니다. 포터블 방식 토렌트 프로그램인 utorrent portable을 사용하시면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가 없다는 매우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8 05:3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