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과라나입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도시락도 팔고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 여러가지 음식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착한가격이구요. 오늘 저는 그 많은 음식중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그것은 바로! 숯불고기김밥입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제가 살때는 행사기간이어서 김밥을 사면 펩시콜라는 덤으로 주었습니다. 펩시콜라캔만 해도 900원인데 완전 개이득이지요? ㅎㅎ 배고픈 저는 벌써 한개 먹었습니다. 그림에서는 김밥이 8개만 보이지만 제가 1개 먹었기 때문에 구성품은 김밥 9개에 단무지 그리고 젓가락까지 들어있습니다. 요즘 참치김밥이 가격 2,500원 하는데 숯불고기김밥이 3,000원이면 가성비는 아주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맛도 물론 너무나 맛있었어요. 저는 고기체질이라 고기를 무척 좋아하거든요. 간장양념이 된 숯불고기의 맛과 다른 김밥속 재료들의 궁합이 너무나 잘 맞아요. 또 느끼하지 않게 약간에 매콤함도 느낄 수 있답니다. 매콤함의 정체는 찾지는 못하겠지만 먹을때마다 조금씩 알싸싸 하더라구여. 그리고 드시기전에 김밥도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합니다. 대략 1분정도 돌리면 따뜻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겠네요. 김밥이 냉장보관되기 때문에 전자레인지 필수입니다. 단골메뉴로 하나 찜 추가요!! ㅎㅎ.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먹을거리가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또 나만의 도시락 서비스도 하더라구여. 나중에 한번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평가하는 숯불고기김밥의 별점은요 ★★★★★ 별 5개 만점드리겠습니다. 음하하! 맛있어요 강추! 가성비도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5-17 14:02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