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운영하고 있는 과라나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구입한 로지텍 무선마우스를 리뷰하려 합니다. 가격은 9,900원에 구입했습니다. 무선마우스라 건전지 AA 1개가 필요한데 서비스로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겉박스와 포장비닐 그리고 무선마우스가 있습니다. 수신기 USB는 무선마우스 뒷면에 들어가있어요. 건전지 끼우는데 옆에 보면 있습니다. 이 무선마우스 B175 모델은 로지텍 코리아의 제조품입니다. 무선주파수 허용거리는 12M 까지 된다고 하네요. 그렇게 멀리까지 가서 마우스 조종할 일은 없으니 넉넉한 거리겠습니다. 구입한 뒤 1년까지는 무상A/S가 된다고 하니 든든합니다. 로지텍 회사가 스위스 나라의 회사인듯 합니다. 그런데 제조국을 보니 역시나 중국으로 되어 있네요. 메이드 인 차이나는 주위에 아주 많으니 그렇게 낯설지는 않습니다. 처음 컴퓨터 본체에 USB수신기를 꼽고 바로 인식되어서 장치 설치는 상당히 편리합니다. 마우스 그립감은 저는 손이 작아서 딱 좋았습니다. 마우스 자체가 조금 작아요. 작은손이신분들만 사용하는게 좋겠습니다. 포인터 dpi는 체감상 약간 둔한 느낌이 있습니다. 제가 원래 사용하던 유선마우스가 LG꺼 마우스인데 이 마우스가 더 포인터 움직임은 민감하고 저에게 맞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로지텍 무선마우스 B175가 제가 원래 사용하던 마우스보다 dpi가 조금 낮을 것이라 조심스럽게 추정해봅니다. 정확한 dpi는 제품박스에 써있지 않아서 확실하진 못하겠습니다. 그리고 B175 마우스는 광레이저 빛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작동안하는걸로 착각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눈건강에도 좋고 빛이 나오지 않으니까 배터리도 아낄 수 있고 여러모로 좋은 듯 합니다. 로지텍 마우스 여러모로 모델이 참 많습니다. 키보드와 세트로 판매하는 제품들도 있으니 나중에 한번 기회되면 구입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5-03 03:1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