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라나입니다. 요즘은 유명했었던 PC게임들이 모바일로 많이 출시하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모바일게임의 매일매일 수행하면 좋은 미션들을 정리해봤습니다. 많이 참고해주세요.

 

 

A. 데비루치 구출

그냥 본인이 게임 키면 제일 먼저 하는 것이라 0순위에 넣었습니다. SOS카드 먹으면 추가로 가능합니다.

 

 

 

B. 의뢰

추천이라고 뜨는것부터 시작할 것. 그 다음 시간 적게 투자해도 되는 것. 일요일에 무도회 가야하니까 모든 문장 하나씩은 모아둘 것 입니다.

 

 

 

C. 정예랑 미니 몬스터 잡기

탈진 상태에서도 경험치를 주니까 피로도 다 쓰고 잡도록 합시다. 고목과 피고목 파티 있으면 해도 됩니다. 먹튀 유저가 많으니 주의 바랍니다. 파티해도 경험치 나누는게 아니라 각자 자기 경험치 받아가서 파티 추천합니다. 손해볼 것이 없어요. 여러명이면 빨리 찾습니다. **보상의 경우 정예 미니 각각 5마리 제한입니다.

 

 

D .mvp

피로도 다 쓰고 돌아주면 좋긴하지만, 시간 없으면 그때그때 mvp 노릴거 아닌 이상 그냥 시간마다 가서 몇대 치고 보상만 바로 받기입니다.

 

 

E. 헬헤임의 악몽

왠만하면 장비 제련해서 하드만 돕니다. 도면조각 : 노말은 5장 / 하드는 8장 필요합니다. 모르는 사람 많던데 주간 5번 이상 하면 다음주 월요일에 추가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이지방 왼쪽 부엉이 석상)

2일 단위로 맵이 바뀌니까 오늘 헬헤임은 어딘지 확인하고 파티를 구합니다.

 

 

F. 협동의 증표 수급 (지원 해주기)

헬헤임 2번 돌았다고 끝내지 말고 세이지든 헬헤임이던 파티들어가서 깨주고 협동 증표 수급합니다. 길드원이랑 같이 파티해서 돌면 길드 증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세이지, 헬노말 = 30개 / 헬하드 = 45개 

매일 협동은 300개, 길드는 100개 수급 가능합니다. 헬 하드 지원가서 잘 하지도 못하고 딜도 못뽑는 파티에서 물약낭비 시간낭비 하지말고 노말이나 다른 세이지 도와주거나 길드원들 파티꾸려서 빨리 300개 채우는게 이득입니다.

**성가의 시험 지원해주는게 가장 시간 빠른 효율입니다.**

 

 

G. 피로도

파티사냥이나 캔디 먹고 혼자 빡사냥합니다. 본인이 얻고자 하는 템을 드랍하는 몹이 잡을만 하면 용병달고 혼자사냥 추천합니다. 캔디 먹고 시간단축하면 돈 아낄 수 있습니다. (화살이라던지, 트랩이라던지, 물약이라던지)

 

 

H. 맵 탐색 (탐색 이스터에그)

맵 구석구석에 위치한 항아리와 상자 깨서 주화 + 잡템 얻기입니다. 따로 시간내서 돌아다녀도 되지만 정예 몬스터 찾으면서 하거나 5번 파티 구하면서 돌아다니는거 추천합니다. 

하루 보상 제한 보물상자 3개, 항아리 4개, 술통과 박스 4개입니다.

 

 

I. 고양이 상단

이건 할사람은 하고 안할사람은 안하던데 솔직히 돈이 좀 깨집니다. 그래도 훈장 레벨업하려면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회원권 있으면 2번 가능합니다.

 

 

 

J. 낚시,채집

이 게임은 특이하게 낚시랑 채집에도 제한을 걸어놨습니다. 하루 제한(각각 100개씩)이 있으니 매일매일 해줍니다. 자동템 쓰면 더 할 수 있다니까 얻을때마다 써줍니다. 

 

 

 

K. 요리,제약

위에서 얻은 것들로 자신에게 맞는 음식과 포션 제작합니다. 스테미너가 필요하니 할 수 있을때 해둡니다. 스테미너는 템먹고 올릴 수도 있지만 의뢰를 해야 회복가능이라 하루를 마무리 할때 하는걸 추천합니다. 하나 만드는데 120 필요 / 월챗 많이 안치면 하루에 10개 이상 가능합니다. 

현재 세이지 3이 높은 피통을 요구해서 미리 주먹밥 여러개 만들어서 별3개짜리로 합성해서 먹는거 추천합니다.

 

 

 

L. 열매 줍기

월드맵에 열매모양 뜨는 곳 가서 줍줍합니다. 레드애플, 야자열매 : 비온 뒤 / 베리 : 맑은 날입니다. 종류별로 각각 하루 10개씩 획득가능합니다. 너구리한테 가져가면 주화상자 및 각종 템 교환 가능합니다. 

근데 이건 솔직히 짜증나서 노리고 하면 하기싫어짐

교환 너구리 위치 : 게펜 서부 왼쪽 위

 

+ 프레이의 행운

프레이는 420분까지 쌓이니까 굳이 매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매일 쓰거나 주말에 필요한 템 확인해서 나눠서 쓰거나 재량껏 합니다.

 

 

++ 한정 이벤트 

매일 저녁 8시 또는 8시30분에 시작하는 한정 이벤트 참여합니다. 참여만 해도 보상이 주어집니다. 개꿀.

 

도감작

솔직히 너무나도 세상 귀찮습니다. 하실분만 하세요.

게임 자체가 아직 극초기라 뉴비다 고인이다 할건 없지만 누구던 하면 좋은 매일숙제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도 알고계신 정보 더 있으면 알려주세요.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라되세요 ^^.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30 00:05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