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휴먼

 

엄청난 몸빵으로 뚝심있는 플레이가 가능

 

반고

 

엄청난 파괴력으로 썰어버리는 플레이가 가능

 

엘프

 

.....어떤걸 가도 어정쩡한... 플레이가 가능...

 

그냥 휴먼이랑 반고 가는게 좋아요 왠만해선 엘프는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제가 뚝심있게 엘프 키우는데 정말 짜증날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다엘셋에 치피 맞춰서 하는데.. 아무리 노력해도 반고의 치피셋에 피확 옵션작보면 쉽게 작업하는것같아서 뚜껑 열릴떄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기본 자체공격력도 높아서...한 방에 썰릴때 기분 느껴보신 엘프님들은 공감하실겁니다..

칼날 치확이 높다해서 많이들 쓰는데 기본 공격력 자체가 허접해서 치피로 뻥튀기해봤자 거기서 거기인듯...ㅠㅠ  

 

엘프는 회피다 회피셋 어쩌구하는데... 해봐야 휴먼 회피셋 능가 못합니다.... 기본 자체방어력에 옵션작하면.....

 

그냥 엘프는 키우지마세요....

 

도대체 이 캐릭은 왜 만든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모바일 겜으로 여캐해본건데..맨날 휴먼같은것만하다가... 내가 왜그랬을까.....지난 한달동안의 노가다작 생각하면,,,휴... 첨부터 참고 견디는게 아니었는데.... 정말 후회되네요...

 

이 글 보시는 초보 분들은 렙이 어정쩡할때 일찍 정리하시고 다른거 작업하시는게 이득이실거라 생각되네요...

강력한 파괴력을 원하시면 반고를 바퀴벌레같은 몸빵을 원하시는 분들은 휴먼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쩝...

 

 

 

 

 

 

 

* 댓글에 제가 못키웠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5500원짜리 결제 두번해서 이만큼 노가다로 키워보고 제가 느꼈던 점을

적었을뿐입니다. 예전에 결장1위 설예님도 엘프의 허접한 공격력때문에 도끼로 바꾸셨을정도로 칼날의 공격력은 정말

형편없습니다. 검방은 왜있는지 조차 모를 정도로 쓰임새가 없고 그나마 공격력을 치명뻥튀기로 매우는데 그마저도 반고와

비교하면 초라해 보일 정도죠 제가 틀린말 적은 것도 아니고 사실을 사실이라고 알린것 뿐입니다.

어떤 직업이든 다들 느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결장가서 엘프만 보면 꽁승이네 라는 생각부터 할 정도로 매우 허접하고 만나고 싶은 직업군이라고요 저도 왠만 해선 이런글 안올리는데 초보분들은 이글을 참고하시고 하고 싶으면 하라는 뜻으로 올린겁니다.

 

사진을 올린건 제가 못키웠다고 하시는 분 떄문에 인증 남기는겁니다.

 

그럼 이만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8 00:05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