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일단 순위입니다.


1.디씨인사이드
2.뽐뿌
3.루리웹
4.일베저장소
5.오늘의유머
6.인스티즈
7.bestiz
8.심심해닷컴
9.82cook
10.웃긴대학
랭키닷컴기준이구요


1.디씨(http://dcinside.com)는 거의 넘사벽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최고의 커뮤니티로 자체 컨텐츠가 상당히 질이 높습니다.
흔희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짤방이나, 유머들이 디씨에서 만든 컨텐츠가 상당히 많습니다. 거의 최고의 커뮤니티라고 보시면 됩니다.
2.뽐뿌(ppomppu.co.kr/index.php)는 휴대폰관련 커뮤니티로 휴대폰에 관한 데이터로는 국내 최고 입니다.
3.루리웹(http://ruliweb.daum.net/) 게임관련 커뮤니티중에 최고를 자랑하며 타 사이트와 비교해서 상당히 매너있고 깨끗한 사이트입니다. 다음에서 인수했습니다.
4.일베(http://ilbe.com)저장소 극단적 보수주의자들이 주로 모인사이트로 우리나라 우익을 대표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최근 여러가지 좋지않은일로해서 구설수에 많이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5.오늘의 유머(http://todayhumor.co.kr) 일베저장소와 반대의 우리나라 좌익쪽을 대표하는 사이트로 유머사이트이나 국정원 댓글 등등의 문제로 정치적 색체가 많이 짙어졌습니다.
6.인스티즈 연예관련 커뮤니티입니다. 음악차트등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스니다.
7.bestiz(bestiz.net)-연예및 유머에 특화된 사이트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으나 회원에 한하여 접근을 하게 둬서 그이상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8.심심해닷컴(http://simsimhe.com) 커뮤니티사이트로 흔치않은 테스트메이커라는 기능을 제공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커뮤니티와는 여기서 많이 차별화를 둔 사이트 입니다.
9.82cook(http://www.82cook.com/index.php) 사이트 명에서 알 수있듯이 주부들, 요리관련 커뮤니티입니다.
10.웃긴대학(www.humoruniv.com) 유머사이트로 한때는 디씨와 어깨를 나란히 했으니 지금은 망해가고 있는 중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7 19:0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