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마비노기 듀얼의 마나 자원은 소환수보다는 강력한 스펠 카드 연계가 중요한 자원이다. 전체적으로 소환수의 체력이 낮아서 다른 자원의 소환수들과 맞붙는 것을 최대한 피하고 매직 미사일, 아이스볼트 같은 공격 스펠을 활용해 적을 제압하는 것이 좋다. 마나 자원은 초반부터 강력한 스펠을 여러 개 가지고 있어서 소환수와 스펠의 적절한 연계가 중요하다.


마나 자원의 소환수들은 공격력이나 체력이 높진 않지만, 특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주력 소환수 중 하나인 마법사:잭스는 매 턴 적의 모든 소환수의 체력을 흡수하고 적 영웅에게 직접 대미지를 줄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고 세이프시프터는 소환 다음 턴에 가장 공격력이 높은 소환수로 변신하기 때문에 부족한 공격력을 메꿀 수 있다.

마나 자원의 꽃은 스펠 카드다. 중후반 스펠인 소환수 복제는 적 전장의 강력한 소환수나 아군 전장의 소환수를 그대로 복제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언제든 좋은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파이어월과 썬더로는 적 소환수에게 많은 대미지를 줄 수 있어 전장을 장악하는데 높은 효율을 보여준다.

특히 파이어월은 빛 자원의 매복과 비슷한 스킬이지만, 대미지가 약간 줄어들고 조건이 사라져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광역 대미지 스펠이다. 소환수 카드인 드래곤의 환영과 파이어월을 콤보로 사용하면 적 전장에 많은 대미지를 줄 수 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9 01: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