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티스토리에 유튜브 동영상을 넣을 수 있다는 건

 전 정말 상상도 하지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사실 티스토리에 유튜브 동영상을 넣을 일이 없으니 그럴 수도 있죠.

이번에 처음 시도한 동영상 넣기로 참 많은 걸 배웠어요.

티스토리가 참 이런건 잘 되어 있구나.ㅋㅋㅋㅋ


 


 

우선 티스토리 유튜브 동영상 넣기 

가장 첫 번째 방법, 티스토리 관리-플러그인을 선택합니다. 

설정이 완료 되면 저장을 한 후, 





 

유튜브를 넣으려고 하는 글로 돌아옵니다. 

글 쓰는 곳 오른편에 보면 '플러그인'항목 보이시죠?

이곳을 클릭하면 원래는 없었던 플러그인이 보입니다. 

'You Tute' 보이시죠? 

이곳을 클릭하면 내가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 제목 검색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검색해서 넣으면 그냥 완료.


그런데 ...

전 이상하게 다른 방법으로 하고 싶더라구요.ㅋ







 

제가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입니다. 

<날마다 새롭게>라는 책을 유새댁 목소리로 잠깐 더빙(?) 한 것이지요. 



 

 

티스토리 유튜브 동영상 넣기 두 번째, 

유튜브-공유-동영상 공유-소스코드





 


티스토리 글 쓰는 항목 오른쪽 상단을 보면

'html'이라고 있습니다. 

이걸 클릭 후 직접 넣고 싶은 글 속에 블로거가 직접 넣고 다시 해제한 후 '저장'하면 티스토리 유튜브 동영상 삽입 완성!!






 

티스토리는 다음과 연관된 블로그라고 알고 있는데

티스토리에 다음팟인가 다음 동영상을 삽입하니까 재생 자체가 잘 안되더라구요.

아이러니하게도 그래서 티스토리에 유튜브 동영상을 삽입하게 됐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5-15 04:52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