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MBC 수목 드라마 쇼핑왕 루이 오후10시에 방송합니다. 출연하는 배우로는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이 주연이지만 조연배우들도 상당히 재미가 있고 밸런스가 잘 맞아떨어져 정말 큰 재미를 선사합니다. 보시면 알겁니다 ㅋㅋ 그리고 서인국은 옛날에 슈퍼스타에서 탑텐 중에서 1위를 하여 어마어마한 우승상금과 함꼐 가수로 데뷔 했었습니다. 가수이지만 드라마 배우로서 캐미를 정말 잘 하는것 같습니다. 이전 드라마 작품 응답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면서 앞으로도 배우로서 서인국은 큰 활약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배우 주연 남지현도 사투리가 정말 자연스럽고 연기 정말정말 짱짱 잘합니다.ㅋ 아주 반할수밖에 없겠네요. 얼굴까지 예쁘니, 우와!! 저는 오늘부터 팬하렵니다. 저는 아직은 4편까지만 봤습니다. 그런데 너무 재밌어요 ㅋㅋ 바로바로 뒷편 이야기가 궁금하지만 조금은 아껴보고싶다랄까. 정말 앞으로가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작가님이 초보작가라고 들었는데 이정도 실력일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작가님을 다시보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16부작이라능게.. 너무 짧아요ㅠ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8 00:05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