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당사(우리종합금융)가 고객의 예금을 정기예금(발행어음)으로 전환하여 수익률을 높인 예금 상품으로 수시입출시 또는 언제 사용할지 모르는 자금의 운용에 적합한 약정금리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통장 연계해서 우리종합금융 CMA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1년 기준 1.65%(세전)입니다. CMA의 특징은 아무때나 돈을 넣을 수 있고 필요할 땐 언제든지 출금 또는 연결 된 체크카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루만 돈을 맡겨도 이자가 붙어서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한번 가입해보세용~ 알아본 정보로는 우리종합금융이 CMA통장 중에 제일 이자 높았습니다.

운용방식에서 입금은 입금일 22시에 예수금으로 정기예금(발행어음)을 자동 매수합니다. 출금은 출금시 예탁금, 선발행어음순으로 자동 매도하여 출급합니다. 인출 요청액을 상회할 때까지 정기예금(발행어음)을 건별로 매도하여 지급하고 나머지 금액은 예수금으로 재예치하고 22시에 정기예금(발행어음) 자동 매수합니다. 정기예금(발행어음) 자동매도는 해당 어음의 원금, 이자 전부가 상환되고 잔여금액은 출금일의 고시금리로 발행어음 재매수 합니다.

상품의 특징으로는 은행의 보통예금처럼 입출금이 자유로우며, 하루만 맡겨도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실제로 세금공제하고도 높은 이자는 맞습니다. 투자기간이 확실치 않은 자금운용에 매우 적합합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뱅킹 및 CDATM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입출금 하실 수 있습니다. CMA NOTE는 인출시 이자가 계산되어 지급 또는 정기예금(발행어음)에 재투자 합니다. 최장 예탁기간은 1년이며 1년 경과시 해당시점의 고시금리를 적용하여 정기예금(발행어음)을 재 매수합니다. 세재혜택을 받을 수 잇습니다. 단 세제혜택요건 구비시 가능합니다.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종합금융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종합금융 CMA를 만드시려면 먼저 선행작업이 필요합니다. 우리종합금융은 바로 우리은행통장과 연계가 가능합니다. 제일 먼저 우리은행 가셔서 통장을 만드셔야 합니다. 통장을 만드셨다면 인터넷뱅킹도 신청하셔야 나중에 편리하게 뱅킹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순서로는 우리종합금융이라는 증권회사를 찾아갑니다. CMA통장은 증권을 운용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증권사에서 직접 방문하셔서 가입해야 합니다. 우리종합금융에서는 CMA NOTE가 가장 이율이 좋긴 하지만 제일 처음에는 CMA E-PLUS 라는 통장을 먼저 만드셔야 합니다. CMA NOTE 는 인터넷상의 가상 계좌이기 때문에 먼저 CMA E-PLUS 통장을 만드신 후에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CMA NOTE통장을 개설하셔야 합니다. CMA가 RF형 MMF형 뭐 여러가지 형태가 있는데 원금을 지켜주는 것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이 있기 때문에 꼭 자세히 약관 같은거 읽어보시고 상품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8 05:3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