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갤럭시노트4S N916K 캡쳐하는방법 및 개봉 후기입니다. 하는 방법은 홈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되겠습니다.

 

그런데말입니다. 베가폰 즉 팬택제품을 써왔던 여러분들은 뭔가 불편함을 느끼실겁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상태바 제외하고 캡쳐하는 기능은 삼성폰에서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오로지 팬택폰에서만 지원하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계속 베레기만 써왔던 저로서는 많은 아쉬움이 남는건 기분탓이라고 해야할까요?ㅠㅠ

 

노트4 쓰면서 또하나 불편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불편사항을 깔끔하게 해결하는 방법이나 대체방법 아시는 여러분께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불편사항으로는 바로 마이크로 SD카드에 영화나 사진, 음악 파일들을 많이 넣고 다니시죠. 맞습니다. 저도 그렇게 함과 동시에 추가로 은행업무를 보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도 보관을 하곤 했습니다. 그전에 베가시키릇노트 팬택제품을 썼었는데요, 그때는 SD카드에 공인인증서를 집어넣어놔도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잘 인식되어서 따로 USB를 안갖고 다녀도 될 정도로 편리하게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노트4S로 바꾸면서 핸드폰에 SD카드가 삽입되어 있는 상태이고 컴퓨터에 USB케이블을 통하여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들어가서 로그인하려고 하니깐!! 공인인증서가 인식이 안되는겁니다. 순간 너무 좌절을 했었습니다. 이 문제점은 노트4S만 그런건지 아님 다른 최신 스마트폰들도 다 이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SD카드를 다시 빼고 SD카드 리더기에 꽂은 다음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아무쪼록 인터넷뱅킹 업무는 처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봐도 너무 불편한 상황이죠? 슬프지만 당분간은 또는 앞으로 계속 이런 방식으로 써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너무 슬픈 현실입니다.

 

다음으로는 갤럭시노트4S-LET 개봉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저는 2016년 10월 21일날 개통을 진행했었으며 후개통처리로 했고 20일날 택배로 단말기 먼저 받았습니다. 사은품은 액정보호필름과 기본케이브 뿐이었습니다. 더 많이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워낙 좋은 조건으로 개통해주셔서 다른 불마은 없었습니다.

 

 

밀봉박스에서 처음 꺼내보았을때 사진과 갤럭시노트4S-LET 구성품을 모두 모아 찍어보았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이고요 용량은 32GB 짜리 입니다. 저는 추가로 마이크로SD카드 64GB 짜리 사용중입니다. 밀봉박스에는 밀봉 보증 스티커라인이 붙어있었습니다. 그 스티커를 훼손시키면 인수 확정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경고메세지가 써져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4S-LET 구성품으로는 총 8개가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단말기와 USB고속충전 지원하는 케이블, 배터리 하나, 이어폰, 충전어댑터, 이어폰 추가 마개, USIM집게, USIM이 되겠습니다. 저는 구성품을 세어보다가 깜짝 놀란 사실이 있었습니다. 그 전에는 항상 배터리 2개와 배터리 충전기 거치대를 함께 주는 스마트폰만 써봐서 그런가 봅니다. 갤럭시노트4S-LET 제품은 따로 충전거치대나 여유분 배터리 1개가 추가로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삼성전자 대리점을 가시거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직접 추가로 비용을 지불해서 구입하셔야 합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이죠. 저는 충전거치대랑 배터리까지 해서 대략 택배비까지 포함해서 3만 7천원돈 들은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4S-LTE 스마트폰은 정말 뒷커버가 그립감이 좋습니다. 또 S펜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아직 개통한지 얼마안되서 적응기간입니다. 앞으로 사용하는 방법이나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것 같은데 많이 공부해야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신기한 기능 하나 발견한거 말씀드릴게요. 바로 S헬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스마트폰 뒤에 보시면 적외선처럼 빨강빛 나면서 측정하는 센서가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심박수, 혈중 활성산소, 스트레스 정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엄청 신기했었습니다. S헬스 어플로도 여러가지 운동하는데 도움주는 기능이 많으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삼성폰인데 삼성페이 지원하는지 안하는지는 저도 많이 궁금합니다.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8 00:05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