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과라나입니다. 요새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찾았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서머너즈워를 했었지만, 어제 오늘 새로운 게임을 발굴했습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넷마블에서 뭐처럼만에 요물을 만들어냈어요. 키득키득. 덕분에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주말내내 이것만 붙잡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해보시면 헤어나오질 못하실겁니다. 요괴를 즐기면서 무과금 유저로서 스크랩해두고 싶은 내용들이나 팁정보들을 보관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시어 많은 도움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게임플레이 하면서 계속 내용 추가해나갈 생각입니다. 기대 많이 해주십시요.

 

1. 먼저 일단 별보석은 쓸데없이 낭비하지 마십시요.

요괴게임은 넷마블의 타게임 세나처럼 현재 캐릭터를 만렙 찍으면 별보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이벤트는 계속 했으면 좋겠네요. 무과금 유저에게는 별보석 수급할 방법이 이것밖에 없으니까요. 이렇게 힘들게 모은 별보석을 11뽑기에 쓰신다면 도박하는거나 다름없습니다. 정말 난 천운을 가지고 태어났다 싶은 사람들만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무과금 유저는 어떻게 별보석을 활용해야 바람직할까요? 네, 정답은 고기구입입니다.. 현재 계정 레벨 40찍으면 요괴신상 뽑기권과 영웅뽑기권 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벤트가 정말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때 얼릉얼릉 이벤트 참여를 하셔서 혜택을 보셔야 합니다.

 

4월 11일까지

1) 매일 100 고기를 소모시 별보석 20개 + 4성 혼불 2개 지급

2) 매일 결투장 한번만 이용해도 별보석 10개 지급

3) 매일 합성 시 별석 20개 + 승급시 별석 20개 지급

4) 소환, 합성, 승급으로 고급(초록)~ 희귀(파랑)~ 영웅(보라) 6성 획득시 마다 영웅장비 3성~6성 장비소환권 지급(무제한)

5) 계정 레벨업 달성 이벤트 <- 요 이벤트가 가장 눈에 띄네요. 꼭 달성하고 싶어요.

2레벨 ~ 29레벨 까지 주는 보상은 자잘한 것들이어서 눈에 들어오지 않구요. 30레벨에 영웅 5성 캐릭터 선택권 줍니다. 그리고 35레벨에 요괴 신장 3성급 소환권 지급, 37레벨에 50만 금화 유물함, 40레벨에는 가장 갖고 싶은 요괴신장 4성 소환권 1개 지급. 40레벨 꼭!! 달성합시다!!!. 40레벨 달성까지 4/18일 이니 서둘러서 열렙해야겠네요. 딱 일주일하고도 2일 남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계속 고기 수급하면서 자사 돌려야 할듯합니다. 더불어 아까 앞서 말했던 캐릭터 만렙달성시 별석 주는 이벤트도 동일한 기간이네요. 개인적으로 꾸준히 했으면 하는 이벤트네요. 실제로 댓글도 많이 달렸습니다. 태국서버랑 비교하면서요. 앞으로 넷마블이 어떻게 운영할지는 모르겠으나 게임성은 좋기 때문에 계속 플레이하면서 지켜볼랍니다.

정말 꿀이벤트입니다. 참고하시구여.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 외 뽑기소환에서 요괴 신장 획득하거나 고대 등급 획득 시 별석을 지급해주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이 이벤트는 저처럼 무과금 유저한테는 무의미한 것이라고 생각되며 무시해버렸습니다. 지갑전사들에게나 해당하는 이벤트 같습니다.

 

다음으로 꼭  기억하고 있어야지만이 손해보지 않는 팁정보들 모음집입니다. 참고하세요!

1. 영웅등급들은 5성으로 승급시킨 다음에 합성하세요.

왜냐하면요. 고대무기 조합할때 6성급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그냥 4성짜리 계속 6성으로 승급시킨다치면 고대진화유물(6성 승급에 필요한 재료) 많이 부족함을 느낄겁니다. 수급하기도 힘들어요.

 

2. 별석 사용은 뽑기는 최소화 1번~2번만 하고 고기 사거나 인벤토리 늘리는 용도로 사용하세요.

 

3. 장비합성은 하지마세요.

제가 몇번 고급장비(녹색)로 해봤는데 골드 장난아니게 들어가요. 골드는 사용처가 많은데 허비하면 안됩니다. 주의하세요.

 

4. 희귀캐릭은 5성에서 합성하고, 고급은 합성을 피하라네요.

하지만 저는 캐릭터 다양성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합성은 하고 있지만. 이부분은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5. 명예점수도 고기사는데 사용하세요.

명예점수 사용처는 고기를 사용하거나 캐릭 1성~3성 11회 뽑기에 300포인트 사용할 수 있지만 고기구매에 100포인트 쓰는게 훨 났다고 봅니다.

 

#조합재료

영웅4성 ~ 6성 뽑기권 = 조합비용 10만원, 오거6성, 레토5성, 소포르4성, 악시오4성, 올라르4성, 올희귀x1개

영웅2성 ~ 6성 뽑기권 = 조합비용 10만원, 더터비6성, 세코르5성, 만수도사4성, 희귀x3개

고대장비3성 ~ 6성 뽑기권 = 조합비용 10만원, 6성영웅x1, 5성희귀x3, 올희귀x1, 올고급x1

차원의결정x5 = 조합비용 2만5천원, 올고급x3개

장비습급석x5 = 조합비용 2만5천원, 올고급x1, 올희귀x2

고대의 유물x1 = 조합비용 5만원, 올희귀x3개

이계의 유물x1 = 조합비용 5만원, 올희귀x3개

 

#필요없는 영웅과 요괴는(진화 & 합성)

영웅요괴 3성과 4성은 진화시키자.

영웅요괴 5성은 두마리를 합성시키자.

영웅요괴 6성은 고대장비조합재료로 사용하세요.

 

1성요괴 도시락 만들기

노가다 추천장소는 쉬움모드 7-9나 7-10 입니다. 1성 ~2성 요괴 수급이 잘됩니다. 몽달 획득하고 싶을때는 2-7을 돌아줍니다.

도시락 제작은 1성만 합니다. 일반등급 몬스터들을 1성에게 먹여서 30렙 찍고 이걸 필요한 캐릭 렙업에 사용합니다. 물론 별석도 받고 좋지요.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9 14:24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