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과라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가 건강보조식품인 영양제에 대해서 다루려고 합니다. 많은분들이 참고하셔서 건강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남자들이라면 제일 먼저 이 약이 중요할겁니다. 바로 정력에 좋은 약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주로 헬스 보조 식품에 들어가는 영양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카MACA] 이라는 약은 수 세기 동안 전통적으로 식재료와 강장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 과학 연구에 따르면 마카는 남녀 모두의 건강한 생식 기능을 돕습니다. 페루 안데스 산맥의 정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대충 인터넷에서 250캡슐에 17000원이며 하루 1캡, 약 68원 으로 계산되겠습니다. 두 번째는 [소 팔메토 Saw Palmetto] 라는 약입니다. 소팔메토(세레노아 리픈)는 키가 작은 미국 남동부의 토종 야자나무입니다. 소팔메토 베리는 소팔메토 나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광범위한 화합물을 지니고 있으며, 플라보노이드, 스테롤, 지방산 등이 전립선 건강을 지원합니다. 인터넷에서 250캡슐에 15700원 하루 2캡, 약 125원 계산됩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 효과 분명히 있습니다. 마카와 같이 주문 했었는데 한 달도 안되서 전립선이 튼튼해지고 오줌발도 쎄진 것을 경험했습니다. 다음으로는 [레시틴Lecithin] 이라는 약입니다. 레시틴 소프트젤은 15%의 포스파티딜 콜린(Phosphatidyl Choline)을 포함합니다. 이는 우리의 뇌와 신경계에 아주 큰 부분을 구성하는데, 레시틴은 또한 필수적인 지방산, 콜린, 이노시톨의 원천입니다. 긴 말은 필요 없으며 그냥 성적 쾌감을 증가시켜줍니다. 남여 공용 섭취가능합니다. 두뇌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가격도 착한데 완전 효자 영양소 아닐까요? 인터넷에서 100젤 5100원 하루 1젤, 약 51원 계산됩니다. 그 다음은 [아르기닌Arginine 과 오르니틴Ornithine]입니다. 아르기닌과 오르티닌은 두 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하나의 최적의 보충제로 결합해 냅니다. 아르기닌은 독성 암모니아를 안전하게 신장이 배설시킬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과정인 요소 대사를 위하여 필요합니다. 이 두 가지 아미노산들은 운동선수들과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인기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발기력 향상으로 훨씬 더 유명한 아르기닌입니다. 헬스 등 육체적인 작업에서 한계치도 늘려줍니다. 인터넷에 250캡 25500원 하루 2캡, 약 204원 계산됩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보통 영양소를 먹으면 최소 한 달은 있어야 효과가 났다는 걸 미미하게 체감할 수 있지만, 아르기닌은 2주일도 안되서 저를 10대 후반 소년으로 회귀시켜주었습니다. 신선한 경험이었음. 헬스 안하고 쉬는 날엔 1알만 먹습니다. 그 다음은 운동 보조하는 약을 알아보겠습니다. 첫째로 [BCAA 콤플렉스Complex]는 콤플렉스는 필수 아미노산 인 L-글루타민과 조건부로 결합되어 있으며 자유형, 결정형의 곁사슬 아미노산들인 L-Leucine, L-Isoleucine 및 L-Valinecontains 을 2:1:1 의 이상적인 비율로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120캡 10200원, 하루 2캡 약 170원 계산됩니다. 헬스 안하고 쉬는 날엔 1알만 먹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두뇌 회전에 좋은 약을 알아보겠습니다. 레시틴은 정력제와 중복되니까 참고하시구여. 뇌 건강 관련 영양제는 좀 비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징코 빌로바Ginkgo Biloba] : 은행나무 추출물입니다. 뇌 기능 활성화와 뇌로 가는 혈류를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200캡 23600 하루 1캡 약 118원 계산됩니다. 다음은 [빈포세틴Vinpocetine] : 빈포세틴이 인지 능력과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한 단기 기억상실을 향상시킬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인터넷에 120알 12500 하루 1알 약 104원 계산됩니다. 약쟁이들 사이에선 두통 관련 부작용이 호소되고 있습니다. 저는 오래 전부터 두통을 달고 살아서 부작용이 일어났는지도 눈치 못 챘습니다. 그 다음은

[GPC (L-alphaGlyceroPhosphatidylCholine)] : 신경 세포의 세포막에서 주로 발견되는 인지질성 대사 물질. GPC는 혈액에 매우 잘 흡수되며 뇌의 장벽을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두뇌에서 흡수된 알파 GPC는 두뇌기능을 보조하며 아세틸 콜린의 합성과 분비를 바로 증가시켜 학습 과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알파 GPC는 신경세포를 보호하고 인지질 막을 통과 할 수 있는 전구체로써 두뇌 신호 전송을 향상시킵니다. 인터넷에 60캡 25600원, 하루 1캡 약 426원 계산됩니다. 복용 주의점은 저녁에 먹으면 그 날 꿈이 생생해진다고 합니다. 이 약 먹고 최근 몇 년간 안꿨던 꿈을, 어릴 적처럼 생생하게 꾸게 됐음. 단점일 수도 있지요. 아무튼 두뇌 회전이 빨라지는 건 확실히 체감할 수 있었기에 꾸준히 먹습니다. 비싼건 불만, 어쩔 수 없지요. [디메틸아미노에탄올DMAE] : 두뇌에 소량으로 존재하는 아미노 알콜. 신경 신호 전달과 건강한 두뇌 기능에 필요한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 콜린을 두뇌에서 생산하는데 필요한 콜린이라는 영양소의 전구 물질입니다. 쉽게 말해 위의 영양소와 같이 먹어야 한다는 뜻이죠. 약한 ADHD 증상을 개선하고 집중력 향상을 돕습니다. 의사 처방 없이 살 수 있는 도핑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복용법이 적힌 해외 사이트입니다. http://www.diagnose-me.com/treatment/DMAE.php

영어 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구글 번역 해가며 아등바등 해석했습니다. 인터넷에 100캡 9000원, 하루 90원. 계산됩니다. 복용 주의점은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으니 아침에 먹을 것. 우울증 환자는 복용 주의바랍니다. [포스파티딜 세린Phosphatidyl Serine] : 전기 자극의 전도를 돕고 학습, 기억, 기분에 관련된 신경 전달 물질의 활성을 촉진하는 신경 세포막의 중요 구조 성분입니다. 인터넷에 120캡 42000원, 하루 1캡 약 350원 계산됩니다. DMAE, 징코 빌로바와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그 다음은 행복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를 알아볼까요? [트립토판L-Tryptophan] : L-트립토판은 필수 아미노산이라 인체에 합성되지 않아서, 음식이나 건강 보조제로 섭취해야 합니다. L-트립토판은 인체에서 세로토닌 (5-하이드록시트립타민)과 멜라토닌으로 바뀌어서, 휴식,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편안한 수면을 누릴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터넷에 60캡 14000원, 하루 1알 약 233원. 계산됩니다. 자기 전에 먹으면 불면증 화학치료 도움 많이 됩니다. 그 다음은 필수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영양제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이 정해진 영양소들입니다. 그 첫째로 <비타민>이지요. 종합비타민(남자) : 하루 권장 섭취량 등을 오랜 시간동안 고려해보며 고른 제품입니다. 망간, 구리, 비타민B군 섭취가 너무 과다하지 않은가? 하는 궁금증에서 여러가지 찾아봤지만 문제 없습니다. 인터넷에 150알 43600원, 하루 1알 약 290원. 계산됩니다. 그 다음은 칼슘 : 칼슘 섭취의 가장 임팩트 있는 부작용이 바로 요로결석입니다. 하지만, 가장 흡수가 잘되는 형태인 구연산 칼슘을 선택했으며,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을 맞췄으며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3도 골라둔 상태입니다. 거기다가 물을 충분히 잘 마셔둔다면 요로결석을 걱정할 필요가 없겠지요? 본인이 먹을 영양소인 만큼 열심히 알아봤지만, 전문의료인이 조언을 댓글로 덧붙여준다면 더욱 좋겠습니다. 마그네슘 : 칼슘2 : 마그네슘1 비율. 멘탈의 저항성과 어깨 결림 등을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효과를 확실히 체감합니다. 아연 : 당신도 야동, 망가 주인공처럼 강력한 힘을 쓸 수 있습니다. 하루 50mg 제품들도 많지만, 종합비타민제에서 아연 20mg, 여기서 +15mg = 35mg 이면 충분합니다. 망간 : 종합비타민제와 합쳐서 7mg. 하루 섭취량의 2배 수준이지만, 하루 11mg 이상 섭취하지 않는다면 부작용은 없다고 합니다. 구리 : 밸런스 면에서 상당히 중요한 영양소라고 합니다.

인터넷에 250알 17800원, 하루 2알 약 142원 계산됩니다. 유산균약은 대박 베스트셀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60캡 22700원 하루 1캡 약 378원 계산됩니다.

[실리마린Silymarin] : 피로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기에 "피로는 간 때문" 이라는 모 제품의 광고 문구는 과장 광고 판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간이 안좋아서 피곤한 사람에겐 도움이 될듯 합니다. 주량 증가나 건강을 챙기고 싶은 애주가에게도 좋은 선택이지요. 인터넷에 200캡 24300원, 하루 1캡 약 121원 계산됩니다. 저는 술을 안 먹으므로 함유량 절반짜릴 먹습니다. 그 다음은 <오메가3> 이약도 베스트셀러입니다. 인터넷에 100알 8000원, 하루 2알 약 160원. 계산됩니다. <코큐텐coq10> 건강에 관심이 많다면 들어봤을 것입니다. CoQ10은 심장에서의 ATP (아데노신 삼인산)의 생산에 필수적이며 스트레스, 활성산소, 스타틴 약물 및 노화는 CoQ10 수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CoQ10은 에너지 생산, 근육 수축 및 단백질 합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넷에 120알 15500원, 하루1알 약 130원 계산됩니다. <루테인Lutein> 눈 건강. 하루 2캡(20mg) 이라고 적혀 있으나 루테인 하루 10mg 이면 충분하다는 말에 저는 한 알씩만 먹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120캡 14500원, 하루 2캡 약 240원. 계산됩니다. <아사이Acai> 슈퍼푸드. 항산화(노화방지)와 눈 건강. 인터넷에 100캡 12700원, 하루 1캡 약 127원 계산됩니다. <버터부르Butterbur> 머위Butterbur 추출물. 스트레스 저항성과 항암 효과, 편두통 예방됩니다. 인터넷에 60캡 16500원 하루 1캡 약 275원 계산됩니다. <이소플라본Isoflavone> 어머니 선물로 샀었습니다. 갱년기 생리불순 해결됩니다. 인터넷에 120정 23000원 하루 1정 약 191원 계산됩니다. <비타민E> 종합비타민엔 보통 30iu(100%) 가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이나 미국이나 하루 권장량에 대해선 꽤 보수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으며, 다들 400iu 를 섭취하는 추세입니다. 피부 건강에 신경쓰고 싶다면 선택해도 좋습니다. 물론 천연 비타민입니다. (합성 먹으면 발암함.) 인터넷에 180젤 12500원, 하루 1젤 약 70원. 계산됩니다. <Lypricel 비타민C> "비타민 C는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강력한 영양소입니다. 그러나 혈류 속에 들어가지 못하는 비타민 C는 효능 발휘를 못합니다. 다른 형태 비타민 C는 흡수 장벽에 막힙니다. 기존 먹는 비타민 C 1,000 mg 이상 짜리를 먹어도 반 이상이 그냥 배출됩니다. LypriCel 비타민 C이 아닙니다" 번역체 너머로 전해져 오는 저 강렬한 주장을 보시죠. "이건 그냥 비타민C 가 아닙니다. 존나 쩌는 비타민 C죠." 인터넷에 30포 34000원, 하루 1포 약 1130원. 계산됩니다. 보통 알람 없이 자면 8시간 자야하는데, 이거 먹으면 6시간 자고 깹니다. 개인적이지만 정말 미친 효과. '내 피로는 모조리 비타민c 결핍에서 오는 것이었구나' 알게됩니다. 하루 먹고 나면 그 다음날은 쌓인 피로가 다 날아가고 없습니다. 물이랑 함께 얼른 삼켜야하는 구린 맛과 가장 비싼 가격이 단점. 그러나 압도적인 성능입니다. 주변 사람들이 '영양제 그렇게 먹으면 없던 병도 생기겠다' 라던가, '영양제에 너무 의존하지 마라' 고 하는데, 나름대로 열심히 초이스한 제품들을 먹고 있음에도 반신반의하는 마음이 들곤 합니다. 영양소 먹는 것보다 나쁜 행동이 건강에 더 확실한 악영향을 미친다는거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면 담배, 술, 밤샘, 스트레스, 무리한 성생활 등등은 삼가야 하며, 긍정적인 행동은 규칙적인 운동, 디지털 다이어트, 명상, 금연 금주 등등이 있겠습니다. 무엇보다 실천이 제일 중요하겠지요? 영양제는 '영양 보조제' 일뿐, 행동을 바꾸지 않는 다면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3-29 08:45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