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지기 과라나입니다. 저는 왠만하면 드라마를 안봅니다. 하지만 제일 처음에 드라마를 파악하기 위해 보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소재거리죠. 드라마 소재는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드라마를 처음 접하게 되는 계기는 주로 티비 채널을 돌리다가죠. 하지만 저는 다릅니다. 먼저 그 드라마의 소재거리를 파악합니다. 그런 부분에서 요번에 새롭게 방송하는 tvN의 드라마 도깨비는 저의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도깨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vN공식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도깨비에 대해 알아볼까요? 드라마 도깨비의 방송시간은 금토 드라마입니다. 방송시간은 저녁 8시부터입니다. 제작사는 화앤담픽처스이며 연출 이응복, 극본은 김은숙입니다. 제가 잘 알지 못하는 작가라 호시김반 기대반이 되겠네요. 줄거리로는 대충 얘기하자면,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가 있고,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라고 합니다. 저는 줄거리를 대충 읽어본 결과 아주 흥미로울 것이라 판단을 했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십니까. 저는 본방송을 사수할 계획입니다. 첫 방송이 2016년 12월 2일입니다. 아참, 여배우가 김고은이래요. 김고은은 예전 은교라는 작품에서 아주 파격적인 노출신으로 의도치 않게 큰 인기를 끌었었죠. 그 인기를 발판 삼아 다음 작품 차이나타운으로 영화 대배우인 김혜수와도 호흡을 맞췄구요. 정말 대단합니다. 그 외에도 많은 영화를 찍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외모는 아무리봐도 예쁘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어느정도 연기 실력이 있으니 이렇게 떳겠죠? 도깨비라는 드라마에 그것도 케이블 드라마인데 막강한 남자배우도 출연합니다. 공유랑 이동욱입니다. 공중파에서나 볼 수 있는 배우들이 요즘은 케이블 드라마에도 많이 등장하네요. 이제는 케이블이라고 무시 못할듯 합니다. 오히려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5-07 08:47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