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AFK아레나의 과라나입니다. 오늘도 새로 출시된 모바일게임에 대한 뉴비들 즉 초보분들이 많이 질문하는 것들에 대해서 나열해보았습니다.

 

저는 현재 6일차, 12410-21챕터 진행 중입니다.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무과금 치고는 괜찮은 진도입니다. 초심자를 위한 Q&A를 작성해봅니다.

 

, 솔리스 나눔 기간 226일 이내 소용 있는 공략입니다. 중요합니다. 그 이후로는 솔리스를 나눠주지 않기 때문에 많이 힘들 수 있습니다.

 

해당 글은 결국 개인의 의견이며, 다소 틀린 점은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리세를 한다면 무엇을 뽑아야 할까요?

가장 Best는 탈렌 + @이며 일반적으로는 루시+@ 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게임 시작 후 30일내에 에픽 50(진급포함)을 이룰 경우 루시를 1장 주기 때문에 루시 스타트를 진행시, 루시는 100%로 유니크 작업이 가능합니다. , 226일 솔리스 나눔기간 내 해당이며 솔리스 나눔이 끝날 경우 루시는 베스트라 보기 힘들 수 잇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딜러를 무엇을 키워야 할지 모르겠어요.

딜러 100레벨 까지는 100% 솔리스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 딜러와 탱킹이 모두 가능하며, 아군 버프와 힐까지 진행합니다. 100레벨까지는 더 이상 세이비스는 낄 수준이 아닙니다.

 

3. 100레벨 이후에는 딜러를 무엇으로 하나요?

솔리스 에픽+이상이 가능하다면 쭈욱 솔리스입니다. 솔리스 에픽+가 어려울 경우에 세이비스(101레벨이상)입니다.

 

솔리스 or 세미라, 양쪽에서 141이후를 고민하는 분이 많습니다. 저도 그렇지만 일단 이건 양쪽 신화 만드신 분들도 의견이 다릅니다. 이 점에서는 자신이 가진 덱에 따라 달라질 것 같으며, 적어도 로젤린이 아니라면 161까진 솔리스를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 솔리스가 유니크+가 불가능하여 140에 멈출시 세미라 141이 더 낫습니다.

 

4. 덱 구성, 서포트, 자리배치 어찌할까요?

저는 기본적으로 앞열: 탱커+딜탱(솔리스. 세미라. 세이스), 뒷열 : 서포터 3인을 추천합니다. 진영이 섞여 버프가 없더라도 애매하게 딜러 or 탱커를 두 마리 넣는 것보다 저는 효율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5. 세이비스. 호건. 아든 같은 레어는 왜 추천하나요?

셋 모두 레어로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잘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확률적으로 에픽보다 잘 나옵니다. 호건은 루시 or 다른 탱커 대용입니다. 세이비스는 솔리스 or 세미라가 진급이 안될 시 160까지 쉽게 만들수 있는 딜러이며, 아든은 그 자체로 서포터 순위 랭킹이 높습니다. , 아든을 제외한 나머지는 말 그대로 대용일뿐 호건은 루시보다 구리며, 세이비스는 솔리스와 세미라에게 같은 레벨일시 더 이상 비빌 짬은 아닙니다.

 

6. 챕터가 막히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당 게임은 방치라는 이름의 전략시뮬레이션입니다. 또한 ''이라는 요소가 뽑기 외에 전투에서도 쓰입니다.

 

A. 탱커가 아군 스킬 한바퀴 돌 동안 버틴다.

B. 내가 지진 않는데 1~2마리 남기고 시간초과다.

C. 뭔가 한턴만 버티면 될거같은데 애매하게 죽는다.

 

위와 같은 경우라면 무한 트라이 하셔도 됩니다. 저 조건안에서 패배한다면 ''에따라 이기기도 합니다. 또한 탱커를 뒤로 세워 한턴을 버틴다거나 해도 됩니다.

 

7. 6번과 같이 트라이는 귀찮고 100%공략을 원해요.

과금하거나 다음날 하세요. 그 외에 방법 없습니다. 덱 조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 초반 챕터에선 레벨만 올라도 앵간하면 깨집니다.

 

8. 과금할까요?

본인의 선택 입니다. 게임을 좀 더 쾌적하게 진행하고 싶으신분들만 과금하시면 되겠습니다. 어쨌든 본인 돈이 나가는 거니까요. 과금을 많이 하지 않더라도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9. 리세 할까요?

저는 추천합니다. 루시가 100% 유니크니까요.

 

10. 게임 초반에 가장 불편했던 것은?

이유불문 세이비스 찬양론자들. 솔리스 욕하던 사람들 ㅇㄷ?

 

11.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입니다. 챕터를 뚫을때도 운이 필요하고. 뽑기에도 운이 필요하며, 하다못해 미궁에서도 걸리는 보스는 운입니다. 그 운을 매꿀 수 있는 것은 '지갑'입니다. 공략은 이상입니다. 오늘도 좋은 주말되세요. 종족뽑기 28장 결과 > 로젤린1. . 로완이 없는게 아쉽네요.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9 14:24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