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라나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한 모바일 게임 테라히어로 소식입니다.

 

이 게임은 35일 바로 오늘 오픈했습니다.

 

저는 언제나 그랬듯이 항상 무과금 유저입니다.

 

사실 게임하면서 최대한 무과금으로 컨트롤 살리면서 하는게 취향이에요 ^^.

 

현재 426챕터 밀고 있습니다. 5챕터부터 막히는 이유가 투력이 모자라서입니다.

 

이런 이유가 큰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200 ~ 300차이 정도는 컨트롤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합니다.

 

물론 덱 차이도 존재합니다. 참고로 저는 5챕 마지막보스 투력 600이상 차이인데 그냥 컨트롤으로 깼습니다.

 

저는 영웅무기도 없고 방어구도 영웅 2개 딱 있습니다. 필자 같은 경우엔 조합을

 

메인탱커 + 서브탱커(딜탱커) + 힐러로 밀었습니다.

 

딜러가 정말 좋긴하지만 몸빵이 약합니다. 진짜 그냥 순삭입니다. 무과금유저들의 특징이

 

투력이 낮다 = 방어력이 낮다 = 개복치사인데 메인탱커가 못 버티는 순간 진영 무너지는거 순식간입니다.

 

저도 타니안 뽑았어요... 못쓸뿐입니다..^^!!! 메인탱커 캐릭은 이스프린 개인적으로 강추 합니다.

 

도발스킬이 진짜 사기에요. 방깎 + 몹몰이가 진짜 사기입니다. 거기다 라인하르트..읍읍

 

방벽 스킬로 버텨줄 수도 있습니다. 힐러의 힐스킬이 쿨이 좀 남았을때 들어주면 딱 안성맞춤입니다.

 

마무리로 범위딜 + 몰아오기 까지 버릴 스킬 없는 친구입니다.

 

서브탱커 캐릭은 개인 취향인거 같습니다. 누가 좋다 누가 좋다 하는데 저는 그냥 게올린 사용합니다.

 

예쁘잖아요 ^^. 포지션만 같다면 누구 쓰던 상관 없는거 같습니다.

 

물론 딜러 쓰셔도 되는데, 무기 좋으신분만... 메인탱커가 버티는 시간 내에 적을 녹일 자신 있는분만 쓰세요.

 

힐러는 뭐 두명밖에 없으니 패스합니다. 5챕터까진 엘린으로 밀었습니다

 

이게임 운영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도 재미 요소도 많고 초반 리세 막으려고

 

보상도 패키지로 주고ㅎㅎㅎ 짱입니다. 어제 12시 오픈지연으로 인한 보상(5만원 패키지 공짜) 덕분에

 

지금 리세 보단 스토리 빨리 진행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저도 리세 좋아하지만 지금은 시간 낭비가 손해인 듯 합니다.

 

내일은 괜찮을 수도 있어요. 달빛에서 리세 질리게 했었습니다. 일단 저의 또다른 덱입니다.

 

영웅배경템 무기2 모자1 영웅무기 활1 전설 모자 1 검은틈 인가 하는 컨텐츠 필수입니다. 무조건 하세요.

 

검은틈 보상으로 배경영웅템 2개 받았습니다. 리세 안하는 이유입니다. 같은 장비 클라스는 서로 장비를 공유 합니다.

 

전 포포리 활 키우는데 덕분에 검사도 방어력 좋습니다. 그리고 악세는 모든 케릭 동일 적용입니다.

 

개발자들 머리 진짜 좋습니다. 유저 부담은 줄이고 재미는 더하고. 보조탱 딜러로 포포리와 광전사 쓸만한데

 

이유는 인연 효과 입니다. 적용 받으려면 엘린 힐러1 포포리 활1 1입니다.

 

엘린 힐러가 스킬을 쓰면 나머지 포포리 5초간 물공 30퍼 증가!!! 역시 룩이 구리면 기능이라도 좋아야 하지요.

 

그리고 각성은 레드다이야로도 살수있고 능력치도 크게 키워주고 코스튬도 줍니다.

 

주력 아이들 꼭 '각성' 하십시오. 엘린 힐러 검은 코스튬 맘에 들어 대표케릭 장착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권능 올리세요. 피흡에 공속 이리고 싸게 레드다이야 150개면 1장 다찍어 집니다.

 

그리고 레드다이야는 어지간하면 장비 뽑기만 하시길 '매우' 강조 드립니다.

 

810개 모이면 장비~ 모아서~ 장비 아시겠죠?????? 그리고 게임 안하고 잠자거나, 안하거나 종료할때는

 

자신이 가장 많이 올라간 필드에서 휴식 돌려 놓으세요. 이걸로 장비 강화 재료 다먹고 렙업은 보너스입니다.

 

그럼 오늘도 인내하고 즐겜하세요 ^^.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9 14:24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