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취미생활 추천받아여~       게임이든, 여가생활이든 :D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15)
☆잡동사니 (501)
☆코딩개발 (76)
☆영어공부 (38)
★★★★★★ (0)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라나입니다. 오늘은 신규 모바일게임 카오스모바일에 대한 공략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1. 방어구 및 무기는 푸쉬 및 이벤트 뽑기 그리고 던전 보상으로 파밍합니다.

 

2. 무과금 공격력의 가장 핵심은 룬입니다.

내용의 핵심은 룬은 총 6개가 착용 가능하며 위 그림의

- 1,2,4,6번 룬에는 주옵션에 공격관련 능력치를 베이스로 붙일 수 있으며

- 5번에는 주옵션에는 무조건 생명력, 부옵션에서만 공격력을 붙일 수 있고

- 3번에는 주옵션에는 무조건 방어, 부옵션에는 유틸, 방어 관련 옵만 붙습니다.

 

 

[1,2,4,6번 룬에 옵션 붙이는 예시]

- 공격형펫 : 주옵 공격력 % / 부옵 깡공

- 유틸 방어형 펫 : 주옵 깡공 / 부옵 공격력%

 

1번 룬

 

2

 

4

 

6

 

다음으로 펫은 종류가 3가지가 있으며(공격형과 방어형 그리고 유틸형)

공격형에는 주옵션 근거리, 원거리 공격력% 베이스 + 부옵션 공격력, 원거리 깡뎀(위 룬 중 2번 참고)

방어형과 유틸형에는 주옵션 공격력, 원거리 깡뎀 베이스 + 부옵션 근거리, 원거리 공격력%(위 룬중 1번 참고)

 

그 이유는 룬에 쓰여져 있는 퍼센트 개념이 내 캐릭 전체 공격력에서 곱하기 연산 하는게 아니라,

순수 펫 스텟에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본공격력이 높은 공격형에는 %

주옵으로 쓰고(, 공격펫이 희귀이하 저렙펫이면 깡공이 더 나을수도 있습니다)

공격력이 낮은 방어형과 유틸형에서는 깡공이 더 좋습니다.

 

[5번 룬에 옵션 붙이는 예시]

- 공격형펫 : 주옵 생명력 고정 / 부옵 공격력 %, 깡공 둘다

- 유틸 방어형 펫 : 주옵 생명력 고정 / 부옵 공격력 %, 깡공 둘다

 

5

 

- 5번룬에는 주옵이 무조건 생명력 베이스이기때문에 부옵션에 위와 같이 깡공과, 퍼센트 둘다 챙기는게 베스트입니다.

 

[3번 룬에 옵션 붙이는 예시]

 

- 3번룬 같은 경우는 무조건 방어베이스이며 주옵과 부옵에 공격관련 옵션이 붙질 않는다 최대한 생명력과 방어력이 높은것으로 챙기는게 좋습니다.

 

3. 사냥 및 진행

퀘가 더 이상 밀리지는 않는 시점이 올 것입니다. (30렙 초반, 나르바쉬 북부지역) 무리하게 진행 할 경우 오히려 렙업이 더 늦어지며 계속 죽는 자신을 보며 게임을 삭제하게 될 것입니다. 진행이 불가능한 시점에서 핵심은 악이 물든곳 서남부(지도에서 9번지역)에서 셋 효과에 신경쓰지 않고 아무룬이나 파밍 후 위와 같이 옵션을 맞추고 9~12강을 하면 공격력 900이상을 쉽게 뽑을 수 있습니다. 저도 여기 까지만 진행한 상태이며 현재는 나르바쉬 북부지역 몹들이 3~4방컷이라 여기서 공격의 룬(2개당 세트효과 공격력 10%, 6개 전부 착용시 30%) 작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공격력의 룬 파밍이 어느정도 끝난 후에도 이 게임을 안접었으면 다음공략을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과라나
, |

최근에 올라온 글

04-29 14:24

글 보관함